「타이틀리스트」 강남 빅숍 오픈!

    홍영석 기자
    |
    13.05.09조회수 11021
    Copy Link



    성수대교 남단 도산대로 메인에 「타이틀리스트」의 대형 브랜드 스토어가 문을 열었다. 아쿠쉬네트코리아(대표 김영국)가 전개하고 있는 「타이틀리스트(Titleist)」 는 지상 1~2층 400㎡ 규모의 대형 프리미엄 멀티숍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영업에 돌입했다.

    이곳 강남 도산로점(점주 심용섭)에는 60년 넘게 넘버원 자리를 지키고 있는 「타이틀리스트」 골프공은 물론 의류와 클럽, 액세서리와 「풋조이(Foot Joy)」 골프화, 의류, 장갑 등 골프에 관한 모든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올 봄 런칭한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라인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명성에 맞게 전 품목을 국내 생산해 최고급을 지향하고 있는 의류는 피트니스(FITNESS), 플레이(PLAY), 갤러리(GALLERY) 3가지 라인으로 구성 되어 있다.

    165㎡ 규모의 1층에는 골프를 위한 준비 단계에 필요한 피트니스 라인과 열정적인 골프 게임을 즐길 때 필요한 플레이 라인이 있으며, 2층 235㎡에는 다양한 골프 용품은 물론 스윙 분석을 할 수 있는 시타실과 함께 고급스럽고 편안한 고객 휴게 공간 및 세미나실 등을 갖춰 새로운 원스톱 쇼핑 매장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전망된다.

    심용섭 「타이틀리스트」 강남 도산로점 점주는 “최고급을 지향하는 브랜드 명성에 걸맞는 매장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강남 상위 10%의 타깃 고객을 위해 의류 용품은 물론 스윙분석실에 유명 레슨 프로를 상주시켜 최상의 골프 플레이어가 될 수 있는 실력을 갖추는데도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오픈한 강남 도산로점은 롯데백화점 잠실∙중동∙동래점과 역삼∙판교∙일산∙대구동구∙해운대∙신제주 대리점에 이어 토털 제품을 취급하는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스토어 10호점으로 향후 백화점과 가두점 등에 단독 중대형 매장을 지속적으로 늘여 시장 점유율을 높여 나갈 방침이다.
    문의) 02-3443-2241 / 02-3014-3809





















    Related News

    • 골프
    • 대리점
    News Image
    윌슨, 국내 첫 토털 브랜드 스토어 1호점 오픈
    24.01.22
    News Image
    말본골프X코카콜라, 연말 맞이 이색 컬래버 제안
    23.12.22
    News Image
    신세계Int'l 제이린드버그, 앰버서더 프로그램 진행
    23.12.18
    News Image
    PGA투어 & LPGA골프웨어, 유망주 송민혁 후원
    23.12.05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