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라밍고」, 매장 리뉴얼 ‘눈길’

Today's News

< 브랜드 >

「후라밍고」, 매장 리뉴얼 ‘눈길’

Wednesday, Mar. 13, 2013 | 송인경 기자, ink@fashionbiz.co.kr

  • VIEW
  • 7432
구미인터내셔널(대표 정하순)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후라밍고」가 레드 포인트 컬러로 매장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번 롯데백화점 잠실점 MD개편에 맞춰 역동적인 느낌을 줄 수 있는 VM으로 마네킹까지 전면 교체한 것. 그 동안 커리어 층에서 볼 수 없었던 감도 높은 인테리어로 시선을 끌고 있다.

더불어 「후라밍고」는 층간 이동 후 신규 고객을 흡수 할 수 있는 상품전략을 가져간다. 지명언 구미인터내셔널 전무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수입존 옆으로 이동, 본점은 엘레강스와 배치되는 등 점별로 흡수할 수 있는 소비층의 변화가 있을 것이다. 이에 따라 포지셔닝 특성을 고려한 구성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3545를 타깃으로 하는 「후라밍고」는 니트 우븐 등의 일부 1~2가지 스타일을 4050에 맞는 디자인으로 출시한다. 전체 40%의 잠재 소비층을 고정고객화 하기 위한 것. 중년 직장인 여성을 위해 타 브랜드에서 단품화로 인해 사라진 기본 스타일의 세트정장도 소량 구비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