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일엔 「크록스」에 가자

    곽선미 기자
    |
    12.06.28조회수 5985
    Copy Link
    크록스코리아(대표 이남수)가 「크록스」의 10주년을 맞이하는 7월 1일 하루동안 리미티드 에디션 ‘크록스킨 클래식(Crocskin classic)’ 상품을 구매한 선착순 고객을 대상으로 ‘LED 지비츠’를 증정한다.

    크록스킨 클래식은 「크록스」 10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크록스」의 대표 인기 상품인 ‘클로그(Clog) 스타일’에 악어가죽 느낌으로 디자인한 슬립온 슈즈다. 크록스킨 클래식은 명동 및 압구정 직영점을 비롯한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오프라인 매장과 크록스 온라인 쇼핑몰(http://www.crocsmall.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10주년 기념 글로벌 캠페인 사이트(http://crocsaroundtheworld.com/ko/kr/home)에서는 ‘「크록스」 어라운드 더 월드’ 이벤트가 7월 한 달간 진행된다. 해당 사이트에 「크록스」를 사랑하는 이유와 사진을 올리면 참여가 가능하다. 이 중 10명에게는 「크록스」 마스코트인 ‘크록스 가이(crocs guy)’ 캐릭터 인형을 증정할 예정이다.

    신성아 크록스코리아 마케팅팀 이사는 “지난 10년 동안 「크록스」에 보내주신 고객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 10주년을 함께 축하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크록스」는 혁신적인 디자인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매일매일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신을 수 있는 진정한 ‘라이프 스타일 슈즈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 News

    • 온라인
    • 마케팅
    • 인사
    News Image
    에어포스만 3200족?! 무신사 '나이키 효과' 뜨겁네
    24.04.18
    News Image
    무신사, 이틀만에 스니커즈 거래액 3배 UP...나이키 효과
    24.04.18
    News Image
    머스트잇, 새해 맞이 '2024 이거안사?' 프로모션 선봬
    24.01.05
    News Image
    발란, 컨템퍼러리 전문관 ‘K-럭셔리’ 본격화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