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터블 캐주얼 「엘파파」를

    moon081
    |
    10.04.15조회수 9295
    Copy Link




    RKFN(대표 한정엽)에서의 전개하는 「엘파파(elpapa)」가 스타일리시 컴포터블(Stylish Comfortable) 캐주얼로 주목받고 있다. 기존 남성 타운 캐주얼에서 트래디셔널 캐주얼로 리뉴얼하면서 점별 월매출 1억원대를 올리는 등 상승세를 올리고 있다. 상반기에 신규 오픈한 롯데강남점과 인천점 안양점 동래점 대전점 등 5개점도 자연스럽게 트래디셔널 조닝에 위치해 새로운 트래디셔널 브랜드의 입지를 형성하고 있는 중.
    3월 중순 현재, 전국매장 13개점중 4개점만을 제외하고 트래디셔널군 진입이 완료됐고 새로운 상품력과 영업환경이 「엘파파」가 지속 성장하는데 원동력이 되고 있다는 평가다. 신규점 오픈과 더불어 전점 신상품 정상매출은 전년대비 무려 5배수에 달하는 놀라운 성장이 이를 증명하고 있고, 정상 판매율도 꾸준히 높아지고 있어, 3월말까지 20~30%를 달성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더욱 고무적인 것은, 롯데본점과 롯데잠실점 매출이 상향 평준화, 여타 지방매장과의 차이가 좁혀지고 있어 전체 브랜드 매출을 높이는 데도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엘파파」의 경쟁력은 성인 남성층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여유로운 핏에 있다. 매출 주도 아이템도 재킷, 팬츠, 셔츠 등으로 타 브랜드에서 허리가 조이거나 활동이 불편했던 부분이 해소돼 만족도가 높다. 따라서 매장에서 직접 입어본 고객은 바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고 재구매로 연결돼 고정고객층을 탄탄히 구축하는 특징을 보이고 있다.
    편안한 착용감과 멋스러운 착장을 선보이는 「엘파파」에서 제안한 이번 시즌 스타일링 포인트는 화사한 봄 피크닉에 어울리는 스타일리시하고 내추럴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할 수 있도록 연출하는 것이다.
    마치 자연스럽게 그려놓은 듯한 프린트가 위트 있는 셔츠 아이템은 화려하고 젊은 감각의 스타일링에 충분하고, 내추럴하고 트래디셔널한 소재를 사용해 기존 「엘파파」의 디자인 감각을 유지했다. 뿐만 아니라 스트레치 소재의 데님 팬츠는 트렌드 컬러를 반영한 브라이트톤으로 기능성과 패션성 모두를 겸비했다. 문의 (02)519-3815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