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듀, ‘비스포크 웨딩클럽’ 진행

    mini
    |
    21.09.09조회수 4823
    Copy Link




    국내 대표 파인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대표 이필성)가 오는 10월 31일까지 삼성전자를 포함한 웨딩업계 대표 브랜드와 함께 ‘비스포크 웨딩클럽(BESPOKE Wedding Club)’을 진행한다.

    비스포크 웨딩클럽은 삼성전자가 예물 · 가구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분야별 대표 브랜드와 제휴해 총 9개 브랜드가 웨딩 · 신혼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국내 웨딩 주얼리의 독보적인 브랜드 골든듀(예물)와 함께 한샘(가구) 서울신라호텔(숙박) 하나투어(여행) 에스티 로더(뷰티) 삼성물산 패션부문(예복) 다이렉트 결혼준비(컨설팅), 바른손카드(청첩장) 등이 제휴 대상이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골든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최대 30만원 금액 바우처를 증정한다. 골든듀는 “올 하반기 결혼 준비를 하는 고객이 웨딩 대표 브랜드와 함께 제공하는 혜택을 한번에 편리하게 누릴 수 있도록 비스포크 웨딩클럽에 참여하게 됐다”라며 “해당 서비스를 통해 어려운 시기에 결혼 준비를 하는 신혼 고객이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데 힘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9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로 다운로드받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