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훈 에이유커머스 대표

    haehae
    |
    18.05.31조회수 5548
    Copy Link



    “국내 No.1 슈즈 편집숍 만든다”


    “에이유커머스는 늘 새롭고 도전적인 사업을 진행했다. 현재 집중하고 있는 플래티나 이달 론칭 예정인 슈퍼마켓 콘셉트의 슈즈 브랜드 「스윗피쉬」 역시 마찬가지다.

    「스윗피쉬」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매직쇼에 출품해 참신한 기획으로 엄청난 호응을 얻었다. 초콜릿 쿠키 등 F&B 브랜드를 슈즈와 결합한 「스윗피시」는 고객을 유입하는 효과를 낳는 동시에 VMD로도 제격이라는 호평이 쏟아졌다. 글로벌 진출을 염두에 두고 브랜드를 기획한 만큼 국내에 이어 해외에도 현지 리테일사와 협력해 홀세일 내지 반사입 개념으로 추진하고 있다.

    우리는 재미없는 일은 아예 시작도 하지 않는다. 이런 자신감은 철저한 수요 데이터 분석이 뒷받침을 해준다. 전체 신발
    시장 중 10%의 시장 규모에 해당하는 슈즈 멀티숍은 경쟁이 치열하다. 하지만 이곳에도 비어 있는 마켓이 존재했다.

    ‘플래티’로 중저가 신발 편집숍을 국내에서 제대로 선보일 계획이다. 제조와 유통, 기획과 마케팅 그리고 세일즈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일무이한 슈즈 편집숍 플랫폼을 제안하겠다.”

    ■ 패션비즈 2018년 5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