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4월1주차 판매 랭킹 : 산뜻한 컬러를 입힌 '반스(Vans)' 올드스쿨 1위

    이광주 객원기자
    |
    18.04.04조회수 7151
    Copy Link
    새로운 4월의 시작, 무신사 스토어 판매 랭킹도 새로운 아이템이 등장했다. 바로 반스(Vans)의 ‘올드스쿨’이 그 주인공. 기존의 올드스쿨 디자인에 봄의 컬러를 입힌 것이 특징이다. 빈티지 화이트 컬러를 바탕으로 로코코 레드로 포인트를 준 산뜻한 느낌의 스니커즈가 1위에 올랐다. 더욱 놀라운 것은 2위도 반스의 올드스쿨이 차지했다는 것. 올드스쿨의 굳건한 입지를 다지며 반스가 4월을 기분 좋게 스타트했다.

    데님 팬츠 카테고리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피스워커(Piece Worker)는 이번 주도 역시 인기 순항 중이다.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스톤 워커 DS’와 ‘스톤 워커 ST’가 각각 3, 4위 자리를 유지했다.

    봄 아우터는 골고루 사랑받는 중이다. 깔끔하고 포멀한 모노소잉(Monosewing)의 ‘울 셋업 재킷’이 새로이 랭킹에 진입했다. 파르티멘토(Partimento)의 ‘피치스킨 트윌 재킷’은 6위다. 드로우핏(Draw Fit)의 ‘오버사이즈 트렌치코트’는 지난주보다 6단계 하락해 7위 자리를 차지했다.

    어떤 스타일에나 쉽게 매치할 수 있는 기본템 ‘무지 티셔츠’의 인기도 눈여겨볼 만하다. 8위부터 10위까지 모두 무지 티셔츠가 자리했다. 어커버(Acover)의 ‘더블 코튼 롱 티셔츠는’ 두 가지 컬러의 티셔츠를 세트로 판매하는 아이템으로 인기. 내셔널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은 9위에 새롭게 랭크했다. 베이식한 디자인에 로고로 포인트를 준 아이템이다. 마지막 한 자리인 10위는 드로우핏의 ‘벤트 레이어드 티셔츠’에게 돌아갔다.


    관련링크
    무신사 스토어 주간 랭킹 순위(store.musinsa.com/app/contents/bestranking)
































    에디터 : 조세희

    <본 내용은 무신사(www.musinsa.com)에서 제공하였습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