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12월 4주차 스토어 판매 랭킹 : 8주 연속 1위를 차지한 카이만 덕다운 벤치 재킷

    패션비즈 인터넷팀
    |
    17.12.27조회수 7610
    Copy Link
    2017년 마지막으로 전하는 ‘무신사’ 스토어 주간 랭킹, 지난 한 주 가장 많이 사랑받은 열 가지 아이템을 소개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의 ‘카이만 덕다운 벤치 재킷 2’가 12월 넷째 주에도 1위의 자리를 유지하며, 8주 연속 1위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지난 8월 첫 등장한 이후로 계속해서 주간 랭킹에 이름을 올리더니, 11월부터는 선두의 자리를 놓치지 않았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의 1위 자리를 잇는 아이템은 「인사일런스(In Silence)」의 ‘캐시미어 솔리스트 코트’이다. 지난주보다 4단계나 순위를 끌어올리며 그 저력을 뽐내고 있다. 다음 주 랭킹 차트에서 더 높은 자리에 오를 수 있을지 기대해봐도 좋겠다.

    이후 순위에서의 특징은 쇼트 패딩부터 롱 패딩까지 다양한 패딩 아이템이 등장했다는 점을 꼽을 수 있겠다. 「집시(Jipsy)」의 ‘디렉터 파카 덕다운’과 「커버낫(Covernat)」의 ’17 A/W 덕 다운 어센틱 벤치 파카’가 나란히 3위와 4위에 올랐다. 양면으로 입을 수 있어 더 좋은 「엘엠씨(Lmc)」의 쇼트 패딩은 5위를 차지했다.

    새롭게 랭킹에 등장한 아이템들도 눈길을 끈다.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의 ‘브이넥 라이트 다운 베스트’는 6위에 랭크됐다. 이 역시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으로, 지난 12월 19일 재입고되었지만 빠르게 품절됐다. 7위에는 오랜만에 「반스(Vans)」의 ‘올드스쿨’이 모습을 드러냈다.

    한편 합리적인 소비를 중요시하는 ‘무신사’ 회원들에게 패키지 아이템이 매력적으로 작용한 모양이다. 패키지 아이템인 「247서울(247Seoul)」의 ‘캐시미어 머플러’와 「이에스엔(Esn)」의 ‘하프 폴라 니트 티셔츠’가 새로이 랭킹에 오르며, 각각 8위와 9위 자리를 차지했다. 이어서 주간 랭킹의 마지막 한 자리는 「알펜글로우(Alpenglow)」의 ‘마룬벨 벤치 파카’에게 돌아갔다.

    관련링크
    무신사 스토어 주간 랭킹 순위(store.musinsa.com/app/contents/bestranking)



































    에디터 : 조세희

    <본 내용은 무신사(www.musinsa.com)에서 제공하였습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