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신발, 벨벳·코듀로이 슬립온으로 스타일+보온성

    패션비즈 인터넷팀
    |
    17.12.13조회수 7332
    Copy Link
    최근 날씨가 급격히 추워지면서 벨벳과 코듀로이 소재의 슬립온이 인기를 끌고있다.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보온성과 스타일까지 높여줘 소비자들의 큰 인기를 끄는 것.




    [벨벳 슬립온-클립(CLLIB) / 코트, 니트, 스커트-씨(SI) / 미니백-체사레 파치오티 / 양말-믹스엑스믹스]


    벨벳 소재의 슬립온은 세련되면서 차분한 느낌을 지니고 있어 페미닌 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컬러믹스 레터링 자수가 눈에 띄는 「클립(CLLIB)」 벨벳 슬립온은 유니크한 매력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이 배가된다. 뿐만 아니라 은은한 광택감으로 럭셔리한 이미지를 자아내 감각적인 무드도 어필한다.

    파스텔 블루 톤의 포켓 퍼 디테일 코트와 블랙 터틀넥 니트, 글랜 체크 스커트는 러블리하면서 차분한 느낌을 준다. 시크한 블랙 미니백과 길이가 긴 블랙 양말을 포인트로 함께하면 겨울 벨벳 슬립온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코듀로이 슬립온-클립(CLLIB) / 패딩 점퍼, 카디건, 팬츠-아놀드파마 / 이어링-모니카비나더 / 목도리-믹스엑스믹스]


    골이 깊게 짜인 두툼한 소재의 코듀로이 슬립온은 보온성이 좋아 겨울 신발로 제격이다. 특히 블랙 바디에 로즈 와펜 자수 프린팅이 매력적인 「클립(CLLIB)」 코듀로이 슬립온은 고급스러운 클래식 분위기의 복고풍 감성을 자아낸다. 또 코듀로이 특유의 소재가 포근한 느낌까지 더해 겨울 스타일링에 부담 없이 매치 가능하다.

    이와 함께 블랙 퍼(fur)가 넥 라인에 가미된 롱패딩 점퍼는 코듀로이 슬립온과 어우러져 손쉽게 트렌디 캐주얼룩을 선보일 수 있다. 또 같은 톤의 깔끔한 카디건과 블랙 팬츠로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일 수 있다. 마지막으로 물방울 모양의 이어링과 화이트 퍼 목도리로 포인트를 주면 보온성 높인 클래식 코듀로이 슬립온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출처: 유끼커뮤니케이션

    Related News

    • 슈즈
    News Image
    락포트(ROCKPORT), 롯데백화점 잠실점 리뉴얼 오픈
    24.04.19
    News Image
    무신사, 이틀만에 스니커즈 거래액 3배 UP...나이키 효과
    24.04.18
    News Image
    에버에이유, 봄철 야외 활동을 위한 아이템 제안
    24.04.18
    News Image
    푸마, 서울 성수동서 '스피드캣' 팝업스토어 연다
    24.01.19
    조회수 1271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