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 공식 온라인몰 뉴트리몰에서 ‘한가위 선물 이벤트’ 개최

    이광주 객원기자
    |
    21.09.14조회수 2900
    Copy Link
    에버콜라겐 선물기획세트 3종 최대 32% 할인, 이츠코어 1+1 50% 할인 혜택 마련




    “소중한 사람에게 아름다움과 건강을 선물하세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가 오는 23일까지 자사 공식 온라인몰인 ‘뉴트리몰’에서 한가위 선물 이벤트 ‘그대, 그대로 있어줄래요?’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뉴트리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그동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한가위 선물 이벤트에서 뉴트리는 대표 브랜드 ‘에버콜라겐’ 선물기획세트 3종 (▲에버콜라겐 블랙 12주분 ▲에버콜라겐 코큐 12주분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 18주분)을 최대 3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식약처로부터 국내 최초 피부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기능성 콜라겐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주원료로 한 에버콜라겐에 코엔자임 Q10을 더한 ‘에버콜라겐 코큐’, 비오템을 함유해 피부 윤기와 헤어 볼륨을 살려주는 ‘에버콜라겐 블랙’은 감사한 분들에게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올해 추석 선물로 건강기능식품을 준비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츠코어’ 제품도1+1특별 패키지 3종으로 구성해 50% 할인된 특별가로 제공한다.

    이츠코어 특별 패키지 3종은 ▲갱년기 여성의 체내 항산화 관리를 돕는 ‘블루밍 에이지’ ▲혈중 중성지질 개선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듀얼클렌즈 오메가3’ ▲국내 최초 위 건강 2중 기능성을 인정 받은 감초 추출물을 함유한 ‘위를 위한 안심’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뉴트리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전 상품 30% 할인 및 구매 금액 5% 적립과 신규 회원 대상 만원 할인쿠폰 4종 증정 등 합리적 구매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뉴트리 관계자는 “최근 이너뷰티에 대한 관심이 5070 부모님 세대로 확대되고 있고,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젊은 층 소비자가 늘어나며 뉴트리 제품이 전 세대로부터 주목받고 있다”며, “추석을 맞이해 좋은 혜택으로 뉴트리의 에버콜라겐과 이츠코어 선물 패키지를 준비했으니 주변 감사한 분들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책임질 센스있는 선물을 마련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