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선물 고민 중이라면, ‘레오제이X큐비앤’ 쇼핑 라이브 공식 런칭

    이광주 객원기자
    |
    21.09.10조회수 3099
    Copy Link
    10일 오후 7시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큐비앤’이 56만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함께 네이버 라이브 쇼핑에 공식 런칭하여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민족대명절 추석이 다가오고 있는 요즘, 반갑지 않을 수 없는 소식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쇼핑 라이브 공식 런칭을 기념하여 덴마크 100억 유산균 ‘사르락토’, 큐비앤 개별인정형 원료 다래추출물을 함유한 ‘면역밸런스엔 다래추출물스틱’을 최대 45%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일전에 레오제이가 제품을 섭취해본 후 높은 만족도를 느껴 자발적으로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홍보를 해왔던 만큼, 라이브를 통해 생생한 후기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 쇼핑 라이브를 통해 큐비앤이 내세우는 건강기능식품의 기본 및 원료에 집중한 컨셉과 제품 하나를 보여주더라도 진심을 다해 리뷰하는 레오제이의 건강한 이미지를 통해 커머스 구독자들에게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큐비앤은 네이버 라이브 쇼핑 런칭 기념으로 이번 라이브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다양한 경품과 이벤트도 준비했다. 다이슨 에어랩과 갤럭시 버즈 2, BHC 치킨 세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총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할 뿐만 아니라 제품 배송 시에 더스트백과 쇼핑백을 함께 제공하여 따로 포장할 필요없이 깔끔하고 센스 있게 명절 선물이 가능하도록 구성하였다.

    큐비앤 마케팅 담당자는 “새롭게 런칭한 쇼핑 라이브를 통해 많은 고객에게 기능성 외에도 누구나 맛있게 섭취하실 수 있도록 설계한 큐비앤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며, “민족대명절 추석이 다가오는 만큼 명절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물 선택에 도움을 받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큐비앤은 방송 예고 페이지에서 쇼핑 라이브에 대한 기대평과 응원 댓글을 남긴 사람들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사전 댓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쇼핑 라이브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큐비앤 공식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