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블리블리, 롯데동부산점에 오픈

    이광주 객원기자
    |
    17.03.27조회수 12120
    Copy Link
    지난 3월25일(토), 패션기업 부건에프엔씨(대표 박준성)의 여성패션 브랜드 「임블리」와 시그니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 그리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블리홈」 이 부산의 초대형 복합 아울렛 롯데몰 동부산점 1층에 입점, 팡파레를 울렸다.




    「임블리」 동부산점은 실사용 면적 약 334㎡ (약 101평)으로 역대 오프라인 매장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오픈 당일 「임블리」 의 뮤즈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임지현 상무가 직접 매장을 찾아 고객들을 맞이했다.

    이로 인해 매장 오픈 시간인 10시 반이 되기 이전부터 임 상무를 먼저 보기 위해 몰려든 사람들로 줄이 400여 미터가 넘게 이어지면서, 건물 내부는 물론 바깥까지 사람들이 늘어선 진풍경을 자아내기도 했다.

    롯데 관계자는 매장 오픈 때 고객이 줄을 서서 대기한 최초의 매장이라며 혀를 내둘렀다. 실제로 「임블리」 는 최고의 집객력을 가진 것으로 유명하다.

    작년 7월부터 9월까지 한 달에 한 번 꼴로 3개의 매장을 오픈, 매장 세 곳 모두 「임블리」 를 방문하려는 고객들로 인해 200여 미터가 넘는 줄이 형성되었던 전례가 있다.





    이번 동부산점 역시 폭발적인 관심 속에서 사은 증정 행사, 럭키박스 이벤트,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 됐으며, 당일 롯데몰 동부산점 매장 유입 고객 수 1위, 글로벌 SPA 브랜드인 U브랜드를 제치고 롯데몰 1층 매출 1위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루며 동부산점의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임블리」 관계자는 “오픈 당일 날씨가 꽤 쌀쌀했음에도 불구하고 바깥까지 줄을 서 기다려주신 고객 한 분 한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고객님들을 직접 만날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고, 앞으로 더 많은 매장에서 임블리의 제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작년 「임블리」 부산 광복점을 비롯해 울산점, 대구점을 성공적으로 오픈시킨 패션기업 부건에프엔씨는 2017년에는 이번 동부산점을 필두로 더 활발한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을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Related News

    • 여성복
    • 쇼핑몰
    • 유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