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ail

< Hot Shop >

잡화 「로우로우」 상수 R 센터

Thursday, June 8, 2017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4102


로우로우(대표 이의현)의 「로우로우」가 론칭 5년 만에 홍대 R센터를 떠나 상수역 부근으로 이사했다. 이의현 대표는 “브랜드의 탄생을 함께해 추억이 많은 홍대 R센터와 사무실을 떠나지만 근방이다”라며 “우린 그냥 홍대에 눌러앉을 운명인가 보다. 이렇게 된 이상 홍대 브랜드의 대명사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새로운 R센터 1층에는 매장이 있고 4~6층은 사무 공간으로 사용한다. 이전에 비해 커진 살림살이와 늘어난 직원 수에 맞춰 규모도 넓어졌다. 4층에는 회의와 휴게 시설 등 공용 공간이 자리 잡고 있으며 5층은 사무실이다. 특히 눈길을 끄는 장소는 5층과 복층으로 구성된 6층이다. 이곳은 온전히 디자이너들만의 공간으로 꾸며졌다.

이뿐만 아니라 지하 1층에는 「로우로우」가 아이웨어 아이템을 론칭하면서 파트너십을 맺어 온 로데오안경원이 함께 들어선다. 아이웨어 랩(LAB) 콘셉트로 소비자들이 매장에서 구매한 상품에 바로 렌즈까지 맞출 수 있도록 했다. 또 같은 건물 2층과 3층에도 「로우로우」와 돈독한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패션 브랜드들의 사무실이 입점할 예정이다.

한편 새로운 홍대 R센터 오픈을 기념해 이 브랜드는 송월타월과 콜래보레이션했다. 이번 협업은 유명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타월에 입힌 것으로 이달 말까지 전시가 계속된다.
문의 :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36, 전화번호 : 02-518-2891, 영업시간 : 11:00~20:00










**패션비즈 2017년 6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