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케이슨서울... 원스톱 프리미엄 골프 스토어

    패션비즈 취재팀
    |
    21.10.08조회수 5662
    Copy Link



    스마트스코어(대표 정성훈)가 ‘맥케이슨’의 메가 플래그십스토어 ‘맥케이슨 서울’을 서울 강남대로에 선보였다. 총 2개 층으로 나눠 약 430㎡(130평) 공간으로 구성했다. 1층은 맥케이슨 단독점으로, 지하 1층은 스마트스코어의 골프편집숍 ‘퍼플핀’으로 꾸며 마제스티 골프 용품 등 다양한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맥케이슨 서울 매장은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을 활용해 골프장 필드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인테리어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특히 매장 중앙 바닥에 투명 레진으로 만든 신비로운 그린과 벽면의 유려한 곡선 오브제들은 메탈 소재 집기들과 대비되는 시원한 매력을 전달한다.

    높은 층고와 널찍한 공간, 시원스러운 상품 배치로 여유롭게 쇼핑할 수 있고 프라이빗 피팅룸에서는 편안하고 안정된 분위기로 착장해 볼 수 있다. 피팅룸을 비롯한 매장 곳곳에는 MZ세대들이 좋아할 만한 디지털 비전과 오브제 등을 배치해 착용한 모습을 인증할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했다.

    이곳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소비자가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다. 제대로 된 상품을 제대로 제공한다는 맥케이슨 기업 철학과 스마트스코어의 골프 비즈니스 노하우를 담아 의류부터 용품까지 직접 착용해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 눈에 띈다.

    ■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210 1층 / 지하 1층
    ■ 운영시간 : 10:00 ~ 21:00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10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b>■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