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앱 ‘하이버’에 LF 입점

    mini
    |
    21.04.14조회수 5746
    Copy Link




    브랜디(대표 서정민)가 운영하는 남성앱 ‘하이버’에 LF의 헤지스, 티엔지티, 질스튜어트뉴욕 남성 액세서리 등 3개 브랜드가 동시에 입점한다.

    국내 최초 ‘남성앱’이라는 명확한 남성 지향성을 기반으로 하는 하이버는 인기 있는 남성 브랜드의 입점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LF 브랜드 입점이 하이버의 남성 선호 브랜드 및 상품군 강화에 큰 힘을 실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헤지스는 MZ세대 남성을 위해 별도로 론칭한 HIS(Hazzys In School) 라인과 케임브리지 라인을 하이버에서 선보인다. 또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전환 후 MZ세대를 겨냥해 스트리트 스타일을 가미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티엔지티의 아이템들도 하이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이버는 남성만을 위한 쇼핑 플랫폼으로 LF와 같은 빅 브랜드 입점을 대대적으로 확장하는 것은 물론 오직 남성을 위한 맞춤형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수 있는 패션, 액세서리, 테크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헤지스 입점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되고 있다. 브랜디 서정민 대표는 “남성뿐만 아니라 대중적으로도 널리 사랑받는 LF의 헤지스, 티엔지티, 질스튜어트뉴욕 남성 액세서리가 남성앱 ‘하이버’에 입점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덧붙여 “하이버를 찾는 남성 고객들이 트렌드를 꿰뚫는 최고의 상품을 만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LF를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 파트너사들과 긴밀히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4월호에 게재된 내용 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패션비즈니스 현장의 다양한 리서치 정보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