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엉이 화장품 ‘크리스앤릴리’ 新 연대생 선택 비결은?

    홍영석 기자
    |
    18.02.27조회수 7785
    Copy Link



    3월 공식 론칭을 앞두고 벌써부터 일명 ‘부엉이 화장품’ ‘뉴욕 명문가 화장품’ ‘프레피 룩 화장품’ ‘젠더리스 화장품’ 등의 별칭으로 회자가 되고 있는 인핸스비(대표 노석지)의 쁘띠 럭셔리 코스메틱 ‘크리스앤릴리(CHRIS & LILY)’가 화제다.

    ‘크리스앤릴리’가 2018년 연세대학교 신입생 웰컴 스페셜 키트(Welcome Special Kit)로 선정돼 4300명의 학생들에게 증정하게 되면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안전하고 순한 처방의 쁘띠(Petit) 럭셔리 화장품을 표방하는 이 브랜드는 부엉이가 들어간 명문가의 문장을 독특하게 엠블럼 화해 ‘부엉이 화장품’으로 불리면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국내 자사 홈페이지(www.chrisnlily.com)는 물론 국내∙외 온라인과 모바일 플랫폼 마켓을 공략하는 ‘크리스앤릴리’는 특히 민감하고 어린 피부부터 남녀 누구나 쓸 수 있는 젠더리스 콘셉트의 기초와 순하지만 화장 효과가 확실한 색조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에 신생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대학 새내기들에게 선물하는 웰컴 키트에 딱 맞는 코스메틱으로 추천됐다.




    ‘크리스앤릴리’는 1년간 기숙사 생활을 하는 연세대학교 신입생들에게 필요한 생활 필수품 중 기초 화장품과 립스틱, 비비크림 등의 색조 화장품 등이 들어 있는 총 4개 세트의 웰컴 스페셜 키트를 증정한다.

    릴리 세트(LILY’S set)는 여자 신입생들을 위한 맞춤형으로 A 세트와 B 세트로 나누어져 있다. A 세트는 기초 제품인 ‘크리스 퓨어 코튼 케어 플루이드’와 색조 제품인 ‘릴리스 컬러 릴리스 로열 비비 21.5’ ‘릴리스 컬러 비트윈 러브 RD02’로 구성되어 있고, B 세트는 기초 제품인 ‘크리스 퓨어 모이스트 코튼 크림’과 색조 제품인 ‘릴리스 컬러 릴리스 로열 비비 22.5’ ‘릴리스 컬러 비트윈 러브 OR01’이 들어 있다.

    ‘크리스 퓨어 코튼 케어 플루이드’와 ‘크리스 퓨어 모이스트 코튼 크림’은 EWG 그린 등급 성분인 ‘코튼 시드 오일’과 ‘자작나무 수액’ ‘오미자 열매 추출물’ 등의 처방으로 피부에 안전하고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촉촉하고 산뜻한 사용감의 기초 제품이다. ‘릴리스 컬러 릴리스 로열 비비’는 0.5의 컬러톤 차이를 통해 가장 내추럴하고 화사한 스킨톤으로 피부를 커버해주는 비비크림이며 ‘릴리스 컬러 비트윈 러브’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얇고 선명한 컬러를 입술에 연출해주는 고 발색 틴트 립밤이다.

    크리스 세트(CHRIS’S set)는 남자 신입생들을 위한 맞춤형으로 A 세트에는 ‘크리스 퓨어 애플 그래뉼 클렌징 폼’ ‘릴리스 보이프렌드 젠틀 케어 플루이드’ ‘릴리스 보이프렌드 핏-어-팻 립밤’이, B 세트는 ‘크리스 퓨어 애플 그래뉼 클렌징 폼’ ‘크리스 퓨어 코튼 케어 플루이드’ ‘릴리스 보이프렌드 핏-어-팻 립밤’으로 제공된다.

    이들 제품 중 ‘릴리스 보이프렌드 핏-어-팻 립밤’은 건조한 입술에 촉촉한 보습감과 생기를 주면서 가장 멋진 남자의 입술 색상을 만들어주는 남학생 전용 컬러 틴트 립밤이다. 예전과 달리 화장하는 남자들이 부쩍 늘어난 요즘 세대들의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크리스앤릴리’ 한 관계자는 “화장하는 소녀들! 화장품은 이제 더 이상 어른들만 사용할 수 있는 전유물이 아니게 됐다”면서 “소득 및 외모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면서 화장품을 사용하는 연령대가 전 세계적으로 낮아지고 있다. 화장하는 어린 소녀들부터 사용해도 안전하고 순한, 하지만 소위 화장발은 끝내주는 제품이 있다면 바로 ‘크리스앤릴리’일 것”이라고 말했다.

    “화장을 시작하는 나이가 전 세계적으로 어려지고 있고 우리나라 또한 예외는 아니다. 화장을 일찍 시작한 만큼 민감해지는 피부에 안전하고 순한 처방의 화장품이 필요하다. 이에 ‘크리스앤릴리’는 명품 수준의 우수한 처방과 뉴욕 명문가의 프레피 룩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반영해 그들의 감성과 니즈에 맞는 브랜드로 특히 이번 ‘웰컴 스페셜 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인정받는 브랜드로 발돋움하겠다’고 이 관계자는 덧붙였다.

    한편 연세대학교는 지난 2013년부터 레지덴셜 칼리지(이하 RC) 모델을 적용해 2014년부터 신입생 전원에게 1년간 기숙사 생활을 진행하고 있다. 이 RC 모델은 미국 하버드나 예일, 영국 옥스퍼드와 케임브리지 등의 해외 명문대들이 이미 시행하고 있는 시스템으로 학생이 교수와 함께 기숙사에서 생활을 하면서 공부는 물론이고 다양한 문화와 예술, 체육, 봉사활동 등 전인 교육을 받는 방식으로 우리나라는 연세대가 최초로 도입해 정착시키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