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X디디에두보, 색다른 매력

    안성희 기자
    |
    21.01.04조회수 5821
    Copy Link
    세정(대표 박순호)에서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두보(DIDIER DUBOT)가 뮤즈 한예슬과 함께한 2021년 S/S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디디에 두보는 ‘자신을 사랑하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열정, 지성, 사랑, 스타일을 대표하는 프랑스 여성 4인의 아이코닉한 캐릭터를 오마주하는 #Multiple Identity(멀티플 아이덴티티) 캠페인을 진행한다.

    첫번째로 S/S시즌에는 열정적인 삶의 대명사 소설가 ‘프랑수아즈 사강'을 오마주해 촬영했다. 그녀는 19세에 화려하게 데뷔, 발표하는 작품마다 베스트 셀러를 기록하며 당시 ‘천재 소녀’로 불리는 등 당대 문학계의 아이콘으로 떠올랐던 인물이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 컷은 그 어느 때보다 더욱 오묘한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디디에 두보 고유의 프렌치한 무드와 한예슬 특유의 매력이 만나 전에 없던 색다른 이미지를 탄생시켰다.

    이번 시즌 특히 눈 여겨 볼 것은 신규 컬렉션이다. 2021 SS 시즌을 맞아 처음으로 선보이는 ‘셀렉시옹 디(Sélection. D)’컬렉션은 디디에 두보의 이니셜인 ‘D’를 해체적이면서도 조화롭게 디자인한 신규 라인이다. ‘파리의 하늘 아래(Sous le ciel de paris)’라는 테마의 신규 컬렉션은 시즌에 구애 받지 않는 형태의 깔끔하고 간결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올해 ‘드봉 디디 컬렉션(Debon D.D)’에서 신제품 목걸이 4종을 선보인다. 신제품 목걸이는 “소울 스톤(Soul Stone)” 이라고 불리우는 원석 4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 파리의 네 가지 하늘빛에서 영감을 받았다.










    Related News

    • 주얼리
    • 화보
    News Image
    아비에무아, 2024 여름 주얼리 컬렉션 선봬
    24.04.19
    News Image
    이랜드 로이드, '러브락' 시그니처 컬렉션 제안
    24.01.17
    News Image
    키린, 청룡의 해 맞이 '드래곤 보보' 컬렉션 출시
    24.01.09
    News Image
    디디에두보, 새해 첫 신제품 '미스 두' 선봬
    24.01.08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