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크롬비, 신규 ‘YPB’ 애슬레저 라인 론칭

World Wide

< 해외_뉴욕 >

아베크롬비, 신규 ‘YPB’ 애슬레저 라인 론칭

Friday, Mar. 18, 2022 | 백주용 뉴욕 리포터, bgnoyuj@gmail.com

  • VIEW
  • 1118


미국 아베크롬비앤피치컴퍼니의 ‘아베크롬비&피치’가 새로운 라인을 론칭했다. ‘와이피비(이하 YPB)’는 액티브웨어에 집중한 서브 라인으로 밀레니얼 고객을 공략한다.

‘YPB’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챙기면서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췄다. 기존 ‘아베크롬비’ 고객은 물론 그 외에도 460조원에 달하는 애슬레저 시장에서 경쟁해 새로운 고객을 확보할 예정이다.

크리스틴 스콧(Kristin Scott) 아베크롬비앤피치 글로벌 브랜드 대표는 “우리는 고객의 니즈에 세심하게 귀를 기울였다”면서 “단순히 예쁘기만 한 운동복이 아닌 실제 기능성을 갖춘 진짜 운동복이 필요하다”라며 ‘YPB’의 품질을 강조했다.

실제로 통풍이 잘되고 신축성 좋은 소재를 사용했으며 여러 차례의 피팅 테스트와 실제 운동선수들과 퍼포먼스 테스트를 거쳤다. 사이즈 또한 xxs부터 xxl까지 제공되며 가격은 3만원에서 10만원 대로 책정됐다.

크리스틴 스콧은 “‘아베크롬비’는 긴 시간 동안 밀레니얼 고객과 소통했다. 우리 고객들은 일상에서 그리고 또 특별한 때에 ‘아베크롬비’를 입었다. 우리는 액티브 분야도 책임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정리 패션비즈=홍영석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