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프나프(NAF NAF), 마이패션테라피 플랫폼 제안

World Wide

< World Wide News >

나프나프(NAF NAF), 마이패션테라피 플랫폼 제안

Tuesday, Aug. 31,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605
프랑스 패션계에서 찾아보기 힘든 독특한 아이덴티티로 언제나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하는 글로벌 패션 여성복 브랜드 '나프나프(NAF NAF).




'나프나프가 패션과 뷰티에서 여성 스스로 아름다움을 드러내도록 지원하는 '마이패션 테라피(myfashiontherapy.com)' 플랫폼을 오픈, 패션 인플루언서를 비롯 나프나프 매니아들로 부터 주목을 받고있다.

스스로 나만의 패션을 발견하고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가이드를 제시하는 '마이패션 테라피'는 ▲ X, 8, H, O , A, V 등 6가지 나의 체형 ▲피부색, 머리카락 색, 눈의 색을 기반으로 한 측색(Colorimetry)으로 봄 여름 가을 겨울 시즌 별 컬러 제안 ▲ '입을 옷이 없다' 증후군에서 벗어날 수 있는 10가지 필수 패션 기본 사항 ▲ 신발 가방 안경 겨울 액세서리 등 필수 패션 액세서리와 스타일을 향상시키는 보석 벨트 모자 등 액세서리 그리고 헤어 액세서리 ▲ 빈티지, 캐주얼, 스포츠웨어, 보헤미안, 로맨틱, 클래식, 록, 패션, 세련된 스타일 등 나만의 드레스스타일 찾기 ▲ 스스로를 아름답게 유지하는 자기 사랑과 자가 관리와 자기 생활에 대해 제안한다.

'나프나프'는 어떠한 상황에서든 여성을 아름답고 환상적이며 자신감있게 만들기 위해 옷을 입는 것에 관한 모든 것을 제시하고, 여성에게 힘을 실어 주는 것이 이 브랜드의 사명이다.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페미닌 룩과 함께 톡톡 튀는 반전 매력을 센스있게 녹여내 재치있는 스타일로 완성, 브랜드의 철학은 디자인에서뿐만 아니라 고객과의 소통에서도 느낄 수 있다.

유통은 프랑스 내 120개 부티크를 운영 중이며, 70개 패션매장과 4개의 아울렛에 입점해 있다. 스페인과 벨기에에 지사를 두고 유럽, 중동, 중남미 지역 및 아시아에 150개 이상의 부티크를 운영한다. 이 밖에도 전세계 백화점 및 편집숍에 다수 입점해 있으며, 온라인으로도 프랑스 외 여러 나라에 진출해 있다.

■  자료 및 사진 제공 : 리센시아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