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 아크라(REEM ACRA)

    이광주 객원기자
    |
    20.02.10조회수 8798
    Copy Link
    Bridal라인과 아름답고 관능적인 드레스중심의 프리미엄 여성복




    사진출처 : reemacra.com

    ◆ 브랜드 연혁
    1997 웨딩 브랜드 REEM ACRA 런칭
    2001 여성복 라인 런칭

    ◆ 브랜드 소개
    '림 아크라(REEM ACRA)'는 국제적인 명성을 거머쥔 스타 디자이너 림 아크라(Reem Acra)가 런칭한 패션 브랜드이다. 전 세계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브라이덜(Bridal) 라인과 아름답고 관능적인 드레스를 중심으로 한 프리미엄 여성복 라인을 선보인다.

    한 파티에서 어머니의 옷을 스스로 리폼한 드레스를 입고 있던 아크라는 그녀의 재능을 한눈에 알아본 한 패션 에디터에게 발탁됨으로써 디자이너로서의 커리어를 시작했다.

    이후 세계적인 패션 명문 FIT(뉴욕패션공과대학교, Fashion Institute of Technology)와 파리의 ESMOD(패션예술기술학교, Ecole Superieure des Arts et Techniques de la Mode)에서 디자인을 공부하며 패션에 대해 보다 깊이 이해하게 되었다.







    사진출처 : reemacra.com

    CFDA(미국패션디자이너협회)의 회원인 아크라는 포브스(Forbes)지로부터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으로 선정되기도 했으며, 유명 TV쇼에 등장하면서 대중적인 인지도를 쌓고 영향력을 확대했다.

    아크라는 1997년 뉴욕에서 자신의 이름을 딴 브라이덜 브랜드 REEM ACRA를 런칭하였으며, 2001년에는 기성복 라인까지 컬렉션을 확장하였다. 독특하고 섬세한 자수와 과감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눈도장을 찍으며 REEM ACRA는 순식간에 모든 여성들이 소망하는 세계적인 인기 브랜드로 급부상했다.

    특히 환상적이고 아름다운 웨딩 드레스를 자랑하는 브라이덜 라인에 있어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였으며, 최근 새로이 선보인 기성복 라인인 셀러브레이션 컬렉션(Celebration Collection) 역시 전통적인 브라이덜 라인의 실루엣에 독특하고 모던한 감성과 디테일을 더한 스타일로 커다란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가볍고 우아하며 고급스러운 림 아크라(REEM ACRA) 컬렉션은 감각적이고 관능적인 라인에 섬세한 자수로 포인트를 주어 언제 어디서나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강한 내면을 가진 여성들이 더욱 자신감 넘치고 매력적으로 보이도록 만듦으로써 전세계 여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미국의 퍼스트 레이디 멜라니아 트럼프(Melania Trump), 마돈나(Madonna), 안젤리나 졸리(Angelina Jolie),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 제니퍼 로페즈(Jennifer Lopez), 비욘세(Beyonce), 할 베리(Halle Berry), 세레나 고메즈(Selena Gomez), 로빈 라이트(Robin Wright),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Emily Ratajkowski), 에바 롱고리아(Eva Longoria), 크리스틴 위그(Kristen Wiig), 올리비아 와일드(Olivia Wilde), 셀린 디온(Celine Dion), 릴리 콜린스(Lily Collins)등 수많은 할리우드 스타들과 함께 오스카(Oscar), 그래미(Grammy), 골든글로브(Golden Globe) 등 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시상식의 레드카펫을 장식해 왔다.

    글로벌 브랜드답게 중국과 인도의 시장에서도 대 성공을 거두며 리빙빙(Li Bing Bing), 서기(Shu Qi)와 같은 중국의 탑스타와 알리아 바트(Alia Bhatt), 소나크시 신하(Sonakshi Sinha)등의 유명 발리우드(Bollywood) 스타들의 사랑을 받고 있기도 하다. 국내에서도 전지현과 김희선의 결혼식 웨딩드레스로 알려지며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다.

    ◆ 브랜드 컨셉/특징
    REEM ACRA는 미래로 나아가기 위해 과거를 돌아보고 상상력과 영감을 얻는다. 전통적인 우아함과 현대적인 미학을 조합하여 과거와 미래를 레이어링함으로써 패션의 경계를 끊임없이 재정의한다.

    브랜드의 핵심 라인인 브라이덜 라인은 클래식한 미(美)에서 비롯된 우아하고 웅장한 느낌부터 모던한 감각을 살린 화사하고 로맨틱한 느낌까지, 브랜드 특유의 몽환적이고 환상적인 분위기를 한껏 살리며 결혼의 주인공인 신부를 더없이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단아하면서도 고고한 자태로 숨막히는 아름다움을 자랑하며 이미 전 세계 여성들의 로망으로 자리잡았다.







    사진출처 : reemacra.com

    한편 림 아크라의 여성복 컬렉션은 눈을 사로잡는 마법과도 같은 신비한 매력과 여성의 아름다움을 드러내는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다. 패션에 대한 브랜드 고유의 독특한 시각과 비전을 본능적이고 창조적인 디자인 감각을 통해 아름다운 컬렉션으로 완성시킨다.

    풍성한 색상과 촘촘한 직물, 다양하고 과감한 패턴이 여성복의 이상적인 형태로 구현된다. 모던하고 정제된 스타일은 글래머러스한 아름다움의 정수를 보여주며 여성들이 가장 완벽한 모습의 자신을 느끼고 경험할 수 있도록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을 이끌어낸다. 열정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모험적이고 기발한 컬렉션을 매년 새로이 선보이며 강력한 마니아층을 확보하는 한편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크게 확대하고 있다.

    ◆ 주요 품목 : 웨딩드레스, 여성복(드레스)

    ◆ 에이지 타겟 : 20-40대 여성

    ◆ 유통망
    미국의 버그도르프 굿맨(Bergdorf Goodman), 네이만 마커스(Neiman Marcus), 삭스 백화점(Saks Fifth Avenue)등 프리미엄 백화점 매장에 입점해 있다. 전 세계적으로 24개 이상의 국가에서 럭셔리 매장과 아울렛을 중심으로 제품을 판매중.

    - New York Boutique [Bridal, Evening Wear] 240W 35th Street, 7th Floor New York, NY 10001
    - London Boutique [The Wedding Gallery] One Marylebone Rd London NW1 4AQ, UK

    ■ 자료 및 사진제공 : 리센시아(www.licentia.co.kr) / 사진출처 : reemacra.com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