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패션, 골프~스트리트 ‘신사업 공모전’ 개최

    mini
    |
    21.02.22조회수 4771
    Copy Link



    코웰패션(대표 임종민)이 ‘신사업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의 주제는 스트리트 패션, 골프, 스포츠웨어 등의 패션카데고리에서 사업 실현성이 높은 브랜드 혹은 아이템을 선정해, 시장에서 상품화 될 수 있도록 투자를 통한 창업과 브랜드 론칭 지원을 위한 것이다.

    코웰패션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미래 성장동력을 모색함에 의미를 두고 있다. 동시에 평소 참신한 아이디어와 기술은 보유하고 있지만 자금력과 행정력 부족으로 인해 사업화를 주저하는 인재들과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패션전공 학생들에게 패션사업 영위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춰 사업의 주체가 되는 기회를 제공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공모전은 1차(예선)와 2차(본선)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1차(예선)에서는 브랜드명, 로고와 더불어 상품의 콘셉트와 유통 전략 등을 구체적으로 담은 자유형식의 사업계획서를 기반으로 평가해 10개팀을 선정하며, 2차(본선)을 위한 지원금 300만원을 지급한다.

    2차(본선)에서는 기 제출돼 선정된 사업계획안을 바탕으로 지원금(300만원)을 이용해 구체화 자료(샘플,시제품 등)와 PT자료 제출 및 발표를 기반으로 최종 당선작을 선정하게 된다.

    상금은 총 5000만원 규모이며, 혜택으로는 모든 지원자 중 감각 있는 패션인재에게 입사 기회를 제공하며, 최종당선작 브랜드 기획안은 시장에 론칭될 수 있도록 사업체 창업지원과 업무자문 등의 방식으로 경영에 필요한 제반사항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1차(예선) 접수는 22일부터 다음 달 말일까지 진행된다. 패션사업에 큰 관심을 갖은 20~30대 누구나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팀으로 지원 가능하다

    코웰패션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미래의 패션사업을 이끌어갈 청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함과 동시에, 고속 성장하고 있는 코웰패션과 함께 패션 업계의 혁신을 이어나갈 수 있는 인재들을 발굴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