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행복제 기간에 쿨에어 10만장 13억 선물 쏜다

    whlee
    |
    20.06.01조회수 6507
    Copy Link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SPA 탑텐이 오는 6월 11일까지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천연냉감 인견내의 ‘쿨에어’ 10만장을 증정한다.

    탑텐 행복제 기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해열 이너웨어’란 캠페인 타이틀로 코로나19, 코로나 블루로 인한 경제적, 사회적 위축과 함께 다방면의 스트레스를 호소하는 전 국민의 열을 식혀주자는 의미를 담았으며 다시 정상적인 일상으로 복귀를 응원하고자 마련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시즌 더욱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2020 쿨에어는 탑텐의 모회사 신성통상 원단 개발팀의 독자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천연냉감 소재 ‘인견’을 활용해 제작했다. 차별화된 상품력과 경쟁력은 이미 온라인 카페, 커뮤니티에서 구매 경험이 있는 소비자의 입소문을 타고 화제가 되고 있으며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기도 전인 현재까지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쿨에어 10만장 증정은 코로나19로 위축된 전 국민을 위한 이벤트"라고 말했다.

    한편 행복제 기간중 진행되는 ‘쿨에어’ 증정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사이즈를 현장에서 직접 선택해 수령할 수 있으며 또한 시즌 이월 제품이 아닌 2020년 뉴 쿨에어 제품으로 증정한다. 탑텐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진행한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