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이벤트 >

레트로 무드 롤러장서 열린 ‘MLB키즈’ F/W 파티

Monday, Dec. 2,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5009
F&F(대표 김창수)의 아동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엠엘비 키즈(MLB KIDS)가 28일 오후 인천에 위치한 청라 국제 롤러장에서 ‘MLB 슈퍼팬키즈 프로즌 나잇 피버(MLB SUPERFANKIDS FROZEN NIGHT FEVER)’ 파티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뉴트로 감성의 롤러장을 윈터 무드의 아이스링크 ‘프로즌 나잇’ 콘셉트로 바꿔 진행한 이번 행사에는 MLB키즈의 스타일 아이콘인 ‘슈퍼팬키즈’ 100여 명이 윈터 스타일링을 하고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MLB키즈 메가다운 숏패딩과 롱패딩, 방한화, 비니, 고소모 등 다양한 MLB키즈 윈터 제품들을 활용해 ‘프로즌 아이스’ 콘셉트의 포토월에서 스트리트 무드 가득한 겨울 패션을 제안했다.
 
뉴트로 감성의 롤러 퍼포먼스와 키즈돌 ‘비타민’과 ‘피어스’의 댄스, 그리고 슈퍼팬키즈로 활동 중인 ‘김채현’이 MLB키즈 메가다운을 입고 힙합 공연을 선보였다. 또한 MLB 키즈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어글리 슈즈 ‘빅볼청키’에 롤러스케이트가 달린 리미티드 에디션을 제작해 빅볼청키 스케이트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했다.
 
이날 파티에는 MLB 키즈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메가베어’가 MLB키즈 메가다운과 모노그램 컬렉션을 착용하고 등장해 슈퍼팬키즈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MLB 키즈는 신학기 가방인 메가로고, 모노그램, 베테랑, 미키마우스 컬래버레이션 책가방 전시존을 구성하고 방문한 모든 슈퍼팬키즈들에게 2020 신학기 가방과 메가베어 코인 포켓, 물병 케이스 등 다채로운 기프트를 제공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