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개사 450개 부스 규모 '2019 대구레저위크' 개최

    곽선미 기자
    |
    19.08.30조회수 6164
    Copy Link
    더페어스(대표 장재혁)가 오는 9월 6일(금)부터 8일(일)까지 3일동안 대구 엑스코(EXCO)에서 영남권을 대표하는 레저 전문 전시회 '2019 대구레저위크'를 개최한다. 골프와 캠핑, 낚시, 등산 4개 부문으로 구성된 이번 행사에는 200개사 450개 부스가 참여한다.

    대구레저위크는 2008년부터 진행한 대구골프엑스포를 시작으로, 2013년부터는 대구캠펭엑스포, 2016년 대구낚시엑스포를 차례차례 론칭하며 규모를 확대해 왔다. 국내 소비자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골프와 등산, 캠핑, 낚시까지 중독성있는 콘텐츠를 전시회로 구성해 선보인다.

    골프분야에서는 혼마, 핑, 야마하, MH무쯔미, 다이와, 히로마쓰모토 등 세계적인 브랜드와 국내 토종 브랜드인 탑스핀퍼터 등이 참여한다. 몽크로스 골프화와 풋조이 골프화 등 골프화 전문 브랜드와 함께 골프장갑, 골프공, 퍼팅연습기, 스윙연습기 등 용품을 저렴한 가격대로 소개한다.

    캠핑분야에서는 영남권의 캠핑 브랜드 '스노우라인'이 최신형 텐트, 캠핑의자 등을 제안한다. 여기에 모든 캠퍼들의 꿈이자 마지막 종착지인 캠핑카, 카라반, 트레일러 업체도 14개사가 참여해 콘텐츠를 풍성하게 구성했다.

    낚시분야에도 영남권 낚시브랜드 '아피스'가 참가해 최신 트렌드의 낚시 장비를 선보인다. 또 대구지역 최대 유통업체 코러낚시, 자바낚시 등이 합리적인 가격대로 낚시 용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2019 대구레저위크 사무국에서는 관람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부대행사를 마련한다. 무료 퍼팅연습, 어린이 미꾸라지잡기체험, 낚시명인초청 토크쇼, 알크래프트 VR체험, 라테스민턴과 부메랑날리기체험, RV레저 차량 특별관을 운영한다. 매일 오후 4시 경품이벤트장에서는 골프공, 낚시대, 좌대, 텐트, 캠핑의자 등 고가의 경품 행사를 게릴라와 추첨방식으로 진행한다.

    주최측은 이번 2019 대구레저위크는 많은 참가업체와 관람객을 바탕으로 영남권 레저산업 발전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의 입장료는 3000원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 시 무료이다.



    Related News

    • 골프
    • 아웃도어
    • 전시회
    • 박람회
    News Image
    윌슨, 국내 첫 토털 브랜드 스토어 1호점 오픈
    24.01.22
    News Image
    말본골프X코카콜라, 연말 맞이 이색 컬래버 제안
    23.12.22
    News Image
    신세계Int'l 제이린드버그, 앰버서더 프로그램 진행
    23.12.18
    News Image
    PGA투어 & LPGA골프웨어, 유망주 송민혁 후원
    23.12.05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