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돕(YDOB)' 인견소재 '쿨 베개커버' 개발

    이광주 객원기자
    |
    19.05.09조회수 7736
    Copy Link
    생활밀착형 심리스(Seamless) 라이프 잡화 전문메이커 신화케이엔엘(대표 강호언)이 '이돕 쿨 베개커버'를 개발, 자체 온라인 쇼핑몰인 '이돕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첫 선을 보였다.





    '이돕 쿨 베개커버'는 시원한 냉감효과를 지닌 천연 펄프원료의 인견과 열전달이 빠른 특수 냉감사 폴리에틸렌의 냉감 기능이 시너지를 이루는 기능성 원단으로 만들어졌다.

    나무 펄프를 원료로 만들어 나무의 차가운 성질과 수분 흡수 능력을 그대로 가지고 있는 인견은 피부에 접촉시 피부에서 나오는 열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상쾌한 냉감을 전해 준다.











    '냉장고 섬유'로도 불리우는 인견은 체온에 따라 온습도 조절이 되어, 촉감이 시원하고 피부에 달라붙지 않으며, 통풍이 잘 될뿐 아니라 흡수력까지 탁월하다.

    여기에 열전도율이 높은 폴리에틸렌 소재를 혼용해 체열을 빠르게 확산시켜 베개에 눕는 순간 곧바로 시원함을 느끼게 된다.





    또한 건조가 빨라 잦은 세탁이 필요한 여름철에 더욱 위생적으로 베개 커버를 사용할 수 있으며, 쉽고 빠르게 교체가 가능하도록 탈부착 똑딱이 버튼을 장착했다.

    그리고 '이돕 쿨베개커버'는 고탄성 스판원단으로 만들어져 보풀이 잘 일어나지 않고, 계속 사용해도 변형이 적다. 특히
    고신축성으로 편직되어 일반 솜베개, 경추솜 베개, 라텍스 굴곡형 베개, 라텍스 땅콩 하트형 베개, 경추형 베개, 마약베개 또는 중력베개 등 대부분의 베개 커버로 활용이 가능하다.














    이와함께 베개 양 사이드에 똑딱이 단추가 있어 채워서 사용하면 커버가 돌아가지 않고, 좌우로 밀리지 않아 접힘현상에 따른 베김이 없다.

    또 밀착감이 좋은 플레인(Plain)면과 자카드(Jacquard)의 잔잔한 요철면 타입으로 변화되므로 취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강호언 신화케이엔엘 대표는 "고신축 심리스 편직으로 만들어져 하나의 상품으로 다양한 스타일과 패턴의 베개커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머리는 무더운 여름뿐 아니라 사계절 항상 시원하고 청량하게 유지되어야 건강에 좋습니다. 이돕 쿨 베개커버 소재는 천연 펄트원료의 시원한 인견과 빠른 열전달 소재인 특수 냉감사 폴리에틸렌의 냉감 기능을 조합해 만들어진 원단입니다." 라고 설명을 추가했다.




    ■ 이돕 쿨 베개 상세보기 _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