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우, 한국수입협회 청년CEO위원회 위원장 선임

Today's News

< 동정 >

박진우, 한국수입협회 청년CEO위원회 위원장 선임

Wednesday, Apr. 6, 2022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1257
박진우 전방텍스타일복지기금 대표이사가 한국수입협회 청년CEO위원회 위원장에 선임됐다.

청년CEO위원회 박진우 위원장은 면방전문기업 전방그룹 소속인 재단법인 전방텍스타일복지기금 대표이사로 전방텍스타일주식회사 전략기획본부장을 겸직하고 있으며, 한국인플루언서이커머스협회 수석부회장으로도 전방위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한국수입협회는 1970년 설립 이래 현재 8000여 회원사로 구성돼 다양한 무역진흥활동을 통해 경제적,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며 대한민국 경제6대 단체로서 경제의 중추적 역할을 해오고 있는 조직이다. 청년CEO위원회는 한국수입협회 조직 중 가장 많은 98개사가 회원으로 가입돼 명칭에 맞게 왕성한 네트워크로 활동하여 협회의 에너지원이 되고 있다.

청년CEO위원회는 또 만 60세 이하의 회원사 대표가 가입 할수있으며 한국수입협회와 연계된 80여개국 대사관과 해외수출입 자료를 공유하고 해외 공급사 정보 및 국제원자재정보를 실시간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산업통상부와 외교부를 통한 전략적협력국가와 무역활성화를 통한 사절단에 회원사를 추천한다.  또한 수입상품 전시회를 통하여 해외기업의 국내 진출과 유통판로를 지원한다.
.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