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선영 박사, '금천 골목길 패션쇼' 디렉팅 화제

    mini
    |
    21.10.28조회수 3846
    Copy Link



    40년 역사의 금천구 봉제장인들이 직접 제작한 옷을 판매하는 서울시 금천구 공동전시판매장을 홍보하기 위한 ‘금천 골목길 패션쇼’가 열렸다.

    아뜰리에440 앞 무대에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사단법인 서울의류협회와 서울독산의류제조 도시형 소공인 집적지구 공동판매인 공동인프라 사업단에서 공동으로 주최하고 서울시, 금천구청, 서울산업진흥원에서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공동전시판매장인 아뜰리에 440 앞에서 진행됐다.

    이 행사의 총 기획은 토브콤에서 진행했으며, 박선영 국제대학교 교수가 총괄하며 관심을 모았다. 이와함께 내년 메이크업네일전공 준비교수로 임용된 박선영(국제대학 교수)은 이론에 기초하는 교육이 아닌 전문가 양성 교육 프로그램 구성과 해외와의 교류가 쉬운 위치를 장점 삼아 K뷰티에 힘입어 학생들을 또한 국제적인 무대에서도 활동할 수 있도록 교과 과정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박 교수는 오 마이 이미지, 깨끗한 피부 남자의 경쟁력 저서와 뷰티 컬럼니스트로 활약 중이다. 또 수많은 연예인 아나운서 가수들의 이미지메이킹을 맡았다. 이뿐 아니다. 조용필의 17집 바람의 노래는 뮤직비디오 뿐만 아니라 아트렉터로서의 면보를 발휘하기도.

    이밖에 시니어뷰티헬쓰TV는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스타일까지 40대 이상의 중년을 위한 뷰티 채널로 인기를 끌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