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다, ‘롯데멤버스’ 제휴 기념 기획전 ‘L블랙프라이데이’ 선봬

Today's News

< 유통 >

구하다, ‘롯데멤버스’ 제휴 기념 기획전 ‘L블랙프라이데이’ 선봬

Friday, Nov. 19,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761
- 엘포인트 앱 통해 구매 시 ‘엘포인트’ 5% 추가 적립
- 엘페이’ 간편결제 시 5,000 포인트 추가 증정




사진: 구하다X엘포인트 제휴 기념 기획전


온라인 명품 직구 플랫폼 ‘구하다’가 엘포인트(L.POINT)와의 제휴를 기념한 ‘L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11월 16일부터 12월 14일까지 진행한다.

L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에서는 엘포인트 앱(App)에서 이벤트 페이지 배너를 통해 구하다 기획전 상품을 구매할 시 추가로 5%의 엘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결제 단계에서 엘페이(L.PAY) 간편 결제를 이용해 기획전의 상품을 결제하면 엘포인트 5,000 포인트를 추가적으로 증정한다. 또한, 기획전 내 모든 상품 구매 시 추가로 4%의 즉시 할인 혜택 또한 제공된다.

구하다는 명품 브랜드의 총판인 부티크와 직계약을 맺어 100% 정품을 보장하는 명품 직구 플랫폼으로, 현재까지 국내 최다인 40개 이상의 유럽 현지 명품 부티크와 직계약을 맺었다.

또한 타사와 달리 현지 부티크와의 직계약으로 중간 유통단계를 거치지 않아 더욱 저렴한 가격에 명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일례로 현재 진행하고 있는 ‘스텔라 매카트니’ 가방 기획전에서는 최대 48%를 할인하여 국내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부티크의 데이터와 직접 연동하는 기술을 바탕으로 재고가 없어 구매가 취소되는 비율인 결품률을 타 쇼핑몰의 30-40% 수준에서 5%의 획기적인 수준으로 낮춘 것이 구하다만의 차별화 전략이다. 이러한 기술력을 인정받은 구하다는 롯데온, SSG, GS 샵 등에 실시간 명품 직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구하다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알뜰한 쇼핑을 할 수 있는 기회”라며 “현지 부티크와의 직계약으로 유통 과정을 줄인 것이 저렴한 가격을 선보일 수 있는 비결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