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서울쇼룸, 운영·입점사 ‘섬유의 날’ 대거 수상

    홍영석 기자
    |
    21.11.12조회수 4959
    Copy Link



    160여 개 국내 유망 디자이너 브랜드의 판로 개척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는 ‘하이서울쇼룸(HISEOUL SHOWROOM)’의 운영사와 입점 기업 관계자들이 어제(11일) 제35회 ‘섬유의 날’에 대거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입점 기업 디자이너 중 우수 브랜드(디자인) 부문 산업자원부 장관 표창으로 ‘홀리넘버세븐(HOLYNUMBER7)’의 최경호 대표와 ‘마앤미(MA&ME)’ 양진영 대표가 수상했다. 우수 브랜드(디자인) 부문 섬유산업연합회 회장 상에는 ‘커스텀어스(CUSTOMUS)’의 원경묵 대표가, 우수 사원 섬유산업연합회 회장 상은 ‘두칸(DOUCAN)’의 유인무 팀장이 각각 대표자로 상을 받았다.

    또 ‘하이서울쇼룸’을 운영하고 있는 제이케이디자인랩(대표 홍재희)의 허민 본부장이 특별 유공자 섬유산업연합회 회장 상을, 안현준 차장이 우수 사원 부문 섬유산업연합회 회장 상을 수상했다.

    이번 제35회 ‘섬유의 날’ 기념식 및 시상식은 11월 11일(목) 17:00부터 한국섬유산업연합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 됐다. ‘하이서울쇼룸’의 더 많은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www.hiseoulshowroom.kr) 및 인스타그램(@hiseoulshowroom_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션비즈=홍영석 기자]

    ☞ 인사 관련 사이트 ‘FS컨설팅’ 둘러보기(PC 버전)
    ☞ 인사 관련 사이트 ‘FS컨설팅’ 둘러보기(모바일 버전)



    <사진 설명_ 11월 11일 제35회 ‘섬유의 날’ 시상식에서 서울 동대문 DDP 이간수문 전시장에 위치한 ‘하이서울쇼룸’의 운영사 직원과 입점 기업 디자이너들이 섬유산업연합회 회장 상을 대표자로 각각 수상했다. 오른쪽 두 번째부터 운영사 제이케이디자인랩의 허민 본부장(특별 유공자 상)과 ‘두칸’ 유인무 팀장(우수 사원 상), ‘커스텀어스’ 원경묵 대표(우수 브랜드 디자인 부문 상)가 상을 받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Related News

    • 인사
    News Image
    1세대 디렉터 유정하 氏, 마하니트 대표로 합류
    24.01.22
    News Image
    신원 수출부문,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24.01.16
    News Image
    현대百 패션사업부, 트렌디팀·클래시팀 등 파격 개편
    24.01.15
    조회수 1497
    News Image
    비와이엔블랙야크, 김익태 신임 사장 오늘 출근
    24.01.15
    조회수 190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