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유통 >

롯데백화점, 아식스X아이앱스튜디오 컬래버 단독 발매

Thursday, June 11, 2020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2280


롯데백화점(대표 강희태)이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단독 판매한다. 바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와 래퍼 빈지노가 수장으로 있는 아트크루 브랜드 '아이앱스튜디오'가 협업한 한정판 캡슐 컬렉션을 서울 소동공 본점과 부산본점에서 단독 발매하게 된 것.

이재옥 롯데백화점 상품본부장은 “MZ세대를 중심으로 나만의 패션 아이템을 찾고자 하는 수요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에 맞춰 고객들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컬래버 상품을 기획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컬래버 상품은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을 고려해 백화점 최초로 온라인 래플(추첨) 방식을 도입해 판매한다. 아식스와 사전에 미리 협업 기획을 진행해 소비자들은 안전하게 한정판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한 것.

오늘(11일)부터 14일까지 아식스 홈페이지에서 수령 날짜와 상품 등을 선택해 응모하면 17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당첨 SMS를 받은 고객은 18~24일에 롯데백화점 본점과 부산본점, 아식스타이거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 매장에서 당첨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협업 대표 상품은 스니커 ‘젤-벤처(GEL-VENTURE) 6 AI-1’로, 아식스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트레일 러닝화 젤 벤처 6에 ‘아이앱스튜디오’의 디자인을 더해 새롭게 선보였다. 의류는 아이앱스튜디오 의류 라인인 '시그니처 어패럴'에 아식스 특유의 기능성 소재를 더해 '컬래버레이션 어패럴 시리즈'로 제안한다. 독특한 감성으로 눈길을 사로 잡아 소비자들의 반응이 기대되고 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