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유통 >

스위트스팟 '디즈니 프린세스' 팝업스토어 오픈

Monday, Feb. 24, 2020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2612


디즈니 빌런 팝업, 미키마우스 '마우스#' 팝업, 겨울왕국 '스노우#' 팝업 등으로 연일 화제를 모았던 스위트스팟(대표 김정수)이 이번에는 디즈니 프린세스를 주제로 '스윗드림#'을 오픈했다.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 스위트스팝 캐릭터샵에서 오는 3월 31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대표 캐롤 초이)가 진행하는 '디즈니 프린세스, 나의 이야기' 캠페인의 일환이다. 자신에게 숨겨진 잠재력을 믿고 아무도 가지 않은 길을 떠나는 디즈니 프린세스들처럼 당당하게 꿈꾸며, 삶의 주인공이 되려는 많은 사람을 응원하기 위한 것으로 꿈꾸는 프린세스라는 의미를 담아 '스윗드림#'으로 이름을 정했다고.

백설공주, 라푼젤, 벨, 애리얼, 뮬란, 쟈스민 등 디즈니 대표 공주들의 캐릭터를 중심으로 문구와 완구, 생활용품 등을 판매한다. 특히 곧 개봉하는 뮬란의 실사 영화화를 기념해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디즈니코리아에서 진행하는 '디즈니 프린세스, 나의 이야기' 캠페인은 현재 디즈니 유튜브 채널을 중심으로 진행 중이다. 어떤 어려움이 있어도 포기하지 않고 자신만의 길을 떠난 여성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며, 디즈니 프린세스에 빗대 그들을 새롭게 조명하는 캠페인이다. 현재 소방관 김다연, 모델 송해나, 크리에이터 다노, 스턴트우먼 조혜경, 헤어디자이너 차홍 등의 이야기가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