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1년 최대 행사 '아우터 페스티벌' 시작

    whlee
    |
    19.11.01조회수 13578
    Copy Link
    추위가 성큼 다가오면서 무신사(대표 조만호)의 가장 큰 연중행사 '아우터페스티벌'이 오늘(11일) 시작했다. 역대 최대 규모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휠라, 내셔널지오그래픽, 뉴발란스, 탑텐, 아디다스, 커버낫, 디스이즈네버댓,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 앤더슨벨 등 1400여 개 브랜드가 참여, 총 3만8000여 개의 아우터를 최대 83% 할인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매주 새로운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위클리 특가’와 오직 무신사에서만 선보이는 ‘단독 특가’ 등을 운영한다. 숏패딩, 리버시블 아우터, 양털 플리스 등 2019년 아우터 트렌드별 MD 추천 카테고리와 30분마다 업데이트되는 실시간 아우터 판매 랭킹, 아우터 스타일링 콘텐츠를 통해 스피디한 트렌드도 확인해볼 수 있다.

    특히 올해는 6일부터 24일까지 '무신사테라스'에서도 아우터 페스티벌 전시를 동시에 진행한다. 약 250여 개 아우터를 직접 입어볼 수 있고 현장에 비치된 QR 코드를 찍으면 무신사 스토어 앱에서 바로 구매 가능한 옴니채널 전초지다. 매일 전시 방문객 100명에게 무신사 스탠다드 ‘마이히트’ 상품을 선착순 증정하며 할인쿠폰, 포토부스 촬영 등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아우터를 직접 구매한 고객에게는 아이폰 11 PRO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반응은 초반부터 폭발적일 것으로 예상된다. 무신사는 지난 10월 셋째주 아우터 관련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아우터 카테고리 검색량 및 판매량이 전월 대비 1.5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작년보다 더 혹한의 추위가 온다는 올해의 기상예보처럼 무신사는 작년보다 더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Related News

    • 세일
    News Image
    와릿이즌, 신학기 맞아 '뉴 시즌, 뉴 미' 컬렉션 선봬
    24.01.23
    News Image
    하프클럽·보리보리, 대규모 프로모션 본격 돌입
    24.01.09
    News Image
    굿라이프웍스,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36억 달성
    23.12.21
    News Image
    해피랜드몰,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행사 시작
    23.11.29
    조회수 170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