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런닝맨’에 나온 '엔터식스 안양역점' 화제만발

    강지수 기자
    |
    19.10.15조회수 8928
    Copy Link
    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김상대)의 안양역점이 지난 13일 SBS 주말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나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안양을 배경으로 ‘김종국 찾기 추격전 레이스’가 펼쳐졌다.

    유재석, 이광수, 양세찬으로 구성된 도망자팀은 ‘김종국의 추억이 깃든 장소 세 곳을 찾아 인증해야 한다’는 미션에 따라 최근 김종국이 사인회를 했던 엔터식스 안양역점을 방문했다. ‘김종국이 했던 체험 그대로 해야 한다’는 룰에 따라 안양역점 2층 북 라이브러리에서 총 110장의 사인을 했다.

    엔터식스 안양역점은 지하철 1호선 안양역사 내 위치한 쇼퍼테인먼트(Shopping과 Entertainment의 합성어) 컨셉의 쇼핑 핫플레이스이다. 쇼핑부터 문화, 레저, 힐링, 맛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평일에도 쇼핑과 휴식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다.

    특히 런닝맨에서 사인회를 진행했던 2층 북 라이브러리는 안양 시민들의 휴식공간을 위해 만든 곳으로 무료로 책을 읽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콘센트를 곳곳에 마련해 두고 편히 앉아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추억의 게임부터 실내 농구, 축구빙고, 터치터치, 틀린그림찾기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게임 스테이션 라운지를 구성해 젊은 세대들이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어벤져스 모델 퍼포먼스, 미디언즈 퍼레이드, 미디어 파사드, 캐리커쳐, 버스킹 공연, 마술 등의 체류형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도 인기가 좋다.

    엔터식스는 안양역점,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강남점, 천호역점 등 총 8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