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건담 덕후 겨냥…리미티드에디션 선봬

    안성희 기자
    |
    19.07.05조회수 7796
    Copy Link
    AK플라자(대표 김진태)가 수원점 5층 ‘건담베이스’에서 국내 최초로 'HG 모빌슈트 건담 더블오 시즌2 MS SET'을 오늘(5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수원점 건담베이스 매장 오픈 2주년과 ‘기동전사 건담’ 40주년을 동시에 축하하기 위해 기획했다.

    먼저 국내 최초 발매하는 프라모델은 'HG 모빌슈트 건담 더블오 시즌2 MS SET / CLEAR COLOR Ver'로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 더블오 시즌2 주인공들이 탑승하는 로봇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며 이번에 총 60개만 한정으로 판매한다.

    더불어 지난 시리즈인 'HG 모빌슈트 건담 더블오 시즌1 MS SET/ CLEAR COLOR Ver'을 국내에 2번째 발매함과 동시에 인기 이슈 모델인 'RG 건담 어스트레이 골드 프레임 아마츠 미나 / SPECIAL COATING Ver'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리미티드에디션 60개 한정, 국내 최초 판매

    그밖에 1/12 스톰트루퍼, 1/72 X윙 스타파이터 등 스타워즈 시리즈 6종을 각각 1만원 특가로 선착순 판매하고 매장 내 체험장에서는 초급자용 무료 키트를 직접 조립해 가져갈 수 있다.

    ‘기동전사 건담’ 프라모델은 키덜트 산업에서 빼놓을 수 없을 만큼 다양한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고 애니메이션 시리즈마다 출시되는 프라모델의 인기가 매우 높다. 특히 이번에 최초 발매하는 'HG 모빌슈트 건담 더블오 시즌2 MS SET'는 지난 해 일본 나고야 팝업 스토어 최초 발매 시 큰 이슈를 끌었던 모델이다.

    AK플라자 수원점에는 경기도 유일 ‘건담베이스’ 매장 이외에 미니카 및 RC카를 취급하는 ‘타미야’, 드론 전문 매장인 ‘헬셀’이 입점해있다. 향후 피규어 전문 매장을 유치시켜 키덜트 장르를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다.

    AK플라자 관계자는 “취미를 넘어 재테크 수단이 되기도 하는 건담 프라모델은 최초 출시 시 마니아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고 실제로 전국에서 찾아온다”며 “앞으로도 기동전사 건담 뿐만 아니라 다양한 키덜트 아이템과 관련한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설명했다.

    Related News

    • 백화점
    News Image
    피레티, '서머 리조트' 컬렉션으로 여름 본격 공략
    24.04.23
    News Image
    롯데百 , ‘바샤커피’ 국내 사업 본격화...브랜드관 오픈
    24.04.22
    News Image
    위뜨, 롯데 수원점 등 입점...오프라인 확장 가속화
    24.04.19
    News Image
    무신사트레이딩, 베를린 패션 브랜드 '032c' 공식 유통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