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유통 >

LF 유아동몰 보리보리, 프리미엄 리뷰 시스템 도입

Tuesday, Mar. 26,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500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고객에 맞는 상품 후기 정보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리뷰 시스템을 도입했다. 아이의 신체 정보를 입력하면 그에 맞는 정보만 선택적으로 볼 수 있도록 개선했다.

개별 상품 페이지에서 상품을 사려는 아이의 나이, 키, 몸무게를 입력하면 많은 상품평 중 비슷한 체형을 가진 아이에 대한 후기만 노출되도록 했다. 아동복, 육아용품이 연령대나 브랜드별로 사이즈가 상이해 쇼핑에 불편함을 겪는 고객들이 보다 손 쉽고 정확한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인기 아이템을 실시간 공개하는 체제로 개편했다. 또한 ‘실시간 리뷰’와 ‘꼭 필요한 리뷰’를 통해 후기가 많은 상품에 대한 정보를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도록 개선했다.

박윤정 보리보리 부장은 “상품을 직접 입어볼 수 없는 온라인 쇼핑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자 개편을 진행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필요한 맞춤형 서비스 개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리보리는 오는 30일까지 개편 기념 이벤트를 열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간 내 리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100원 추가 적립금을 지급하고, 가장 많이 참여한 리뷰왕 10명은 1만원, 11위부터 100명은 1000원 적립금을 더 받을 수 있다. 사진을 첨부한 포토 상품평 작성 고객에게는 1.5% 추가 적립금도 지급한다.

키즈 패션 멀티숍 '킨더스코너'는 봉통, 모토레타, 핑거인더노즈 등의 맨투맨, 원피스, 스커트, 팬츠를 85%까지 할인하고, 휠라키즈는 봄 신상품부터 이월상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해 빅로고 티셔츠와 맨투맨을 각각 2만원대와 3만원대로 판매한다. 바람막이와 트레이닝 팬츠 등 기능성 의류도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보리보리 디자이너 자체 브랜드(PB)인 문케이크도 2019년 봄 신상 컬렉션 오픈 기념 세일을 진행한다. 원피스, 청바지, 맨투맨 티셔츠는 1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고, 라이더자켓과 코트는 2만~4만원대로 선보인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