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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통 >

김강화의 日 리테일투어, 뉴 빅데이터 보여준다

Tuesday, Jan. 29, 2019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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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보그인터내셔널(대표 김강화)이 패션AI MD세미나를 겸한 일본 리테일 투어를 연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소진율 90%에 도전하는 인공지능 머천다이징의 실체파악과 동시 일본 주요 패션 기업들의 전략, 시대의 변화, 빅데이터 등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2019 일본 여성복 시장의 특징, 최근 화제의 일본 유통과 브랜드 등의 전략을 분석한다. 전체 일정은 2월 26(화)~3.1(금)까지 3박4일로 동경과 동경 부근의 유통 투어를 중심으로 진행되며 세미나를 포함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한편 김강화 대표는 패션슈퍼바이저의 업무, SPA의 실전과 성공사례, SPA기업의 핵심기술, SPA Visual Merchandising 전략, 매출과 Display, POP기획을 해왔던 실력가.

또한 일본 진출 전략, 일본패션기업과 유통의 벤치마킹,마케팅의 기본과 상식, 실전패션마케팅, 상품기획의 구체적인 단계, Select shop의 성공전략 , 매장과 상품의 계수, 매장의 효율향상법, 점포의 진단과 대응 전략, 매장 메뉴얼, In-Store Merchandising, Category Management등의 연구 저서 등을 낸 패션 리테일 전문가이다.

profile
· 서울대 공대
· 패션슈퍼바이저의 업무, SPA의 실전과 성공사례
· SPA기업의 핵심기술, SPA Visual Merchandising 전략,
매출과 Display, POP기획, 일본진출전략, 일본패션기업과
유통의 벤치마킹, Merchandising, Category Management.
(산둥성 루이모직, 일본모직의 서울연락소)
· 인터보그인터내셔널 대표
· 한국패션 스토어클리닉위원회 위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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