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큐클리프 협업 ‘에코 프로젝트’를

Today's News

< 브랜드 >

ABC마트, 큐클리프 협업 ‘에코 프로젝트’를

Monday, Aug. 8, 2022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615


에이비씨마트코리아(대표 이기호)의 ABC마트가 ESG 경영활동의 일환으로 자원의 선순환에 동참하고자 큐클리프와 함께 ‘에코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큐클리프는 다양한 폐자원을 활용해 지속가능한 제품으로 재탄생시키는 업사이클링 브랜드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ABC마트와 큐클리프는 ABC마트 매장에서 사용했던 폐현수막과 장마철 이후 버려진 우산을 업사이클링 상품으로 재탄생시키는 활동을 전개한다.

먼저, 전국 ABC마트매장에서 사용한 현수막을 모두 수거 후, 큐클리프의 기술력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의 키링을대량 제작했다. ABC마트와 큐클리프가 함께 제작한 이 업사이클링 제품은 ABC마트의 소비자 참여 기부 캠페인을 통해 고객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캠페인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폐우산 기부박스가 비치된 ABC마트 매장을 방문해 장마철에 사용하고 못쓰게 된 우산을 기부하면 업사이클링 키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우산 기부와함께 신발 구매시3만원 이상 상품에 한해 5000원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매장에 기부된 폐우산은 추후 큐클리프를 통해 새로운 업사이클링 제품으로 재탄생될 예정이다.

ABC마트 관계자는 “필환경 시대,누구나 손쉽게 업사이클링 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큐클리프와 협업해 사용이 끝나고 처치가 곤란한 폐현수막과 우산을 활용한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하게 됐다”며“앞으로도 ABC마트는 고객에게 가치있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다양한 활동을 통해 ESG 경영을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정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