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론드나인, 국내 최대 규모의 영화관 CGV와 협업 컬렉션 론칭

    이광주 객원기자
    |
    20.09.04조회수 5491
    Copy Link



    항상 새로운 아이템들을 제안하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블론드나인(blond9)’이 글로벌 컬처 플랙스 ‘CGV’와 함께 협업해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였다. 대한민국 영화의 살아있는 역사, 국내 최대 규모의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는 첫 의류 컬래버레이션으로 국내 의류 브랜드인 블론드나인을 선택했다.

    이번 협업 상품은 CGV의 마스코트 ‘파코니’와 블론드나인의 심플한 로고가 만나 니트 특화 브랜드인 블론드나인의 명성에 걸 맞게 블론드나인의 스테디셀러 니트 가디건과 니트 스웨터로 구성되어 있다. 또 가을에 맞은 니트 의류와 후드티, 맨투맨까지 총 17종을 제안한다.

    블론드나인 관계자는 “팬데믹 등으로 다사다난 한 2020년이지만 귀여운 파코니를 보며 이번 사랑스러운 협업이 소소하지만 작은 행복을 전달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블론드나인 X CGV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은 국내 최대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그와 더불어 협업 론칭 기념 10% 할인과 구매 고객 대상으로 CGV 콤보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CGV 이벤트 페이지와 무신사 이벤트,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