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엠, 유기묘 컬렉션 수익금 사료로 기부

    hyohyo
    |
    20.08.27조회수 4569
    Copy Link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에서 전개하는 프로젝트엠이 지난 20일 동물자유연대 반려동물복지센터 온(ON)을 통해 유기 반려동물을 위한 사료 1톤 상당을 기부했다.

    프로젝트엠(PROJECT M)은 2020 SS시즌 ‘셋이 합쳐 세개의 눈으로 세상을 보는 장애묘들 ’순구, 살구, 탱구'(이하 순살탱)과 협업해 컬래버 라인을 출시한 바 있으며 광고모델 배우 서강준이 순살탱 화보와 캠페인 영상 나레이션에 참여하는 등 적극적인 유기묘 보호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러한 결과로 프로젝트엠은 협업을 함께해온 ‘순살탱’과 함께 제품 판매 수익금으로 유기동물에 필요한 사료 1톤을 마련해 기부했으며 이는 센터 동물들이 1만끼를 먹을 수 있는 양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순살탱 캠페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큰 성원에 힘입어 F/W시즌에는 고양이 순구,살구,탱구 그리고 강아지 방구까지 더해 지속적인 유기동물 캠페인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번 기회로 동물은 소유물이 아닌 반려가족이라는 인식 확산과 함께 ‘사지 말고 입양하는 문화’가 널리 퍼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고양이 삼형제의 일상을 위트 있는 아트웍으로 풀어낸 순살탱 컬래버 그래픽티셔츠는 론칭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냈으며 캠페인 영상에서는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한 순살탱의 일상 속 서강준의 다정한 나레이션이 어우러져 또 다른 감동을 전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Related News

    • 캐주얼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News Image
    아모프레, 뉴 컨템 변신...벌스데이수트와 컬래버도
    24.04.22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이탈리아 스트리트 '비전오브슈퍼' 팝업 열어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