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바이와이제이 ‘나인’ 기능성 '엔이펙트' 라인 론칭

Tuesday, June 30, 2020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978
바이와이제이 (대표 김영근 nain.co.kr)에서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나인(NAIN)’이 더욱 편안하고 건강한 일상을 위한 의류 & 잡화 기능성 라인 '엔이펙트(n’efct)'를 7월 1일 론칭, 공개한다.




사진제공 = NAIN(나인)

데일리 쿨앤핏 마스크와 쿨에버 티셔츠 3종으로 첫 출시되는 '엔이펙트'라인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주중은 물론 주말에도, 언제 어디에서나 몸을 쾌적하게 해 최상의 컨디션으로 유지시켜 주며, 스타일을 지켜주는 기능성 라이프 스타일 데일리웨어로, 나인에서 자체 제작하여 가성비가 높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한다.

KC안전인증이 확인된 '엔이펙트' 데일리 쿨앤핏 마스크는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안전한 은 성분에 의한 99.9% 항균 기능을 갖춘 ATB-UV+ 소재와, 코오롱사에서 개발한 흡한속건 기능을 갖춘 쿨론(COOLON) 소재를 사용해 제작되어, 땀과 수분을 빠르게 배출하여 쾌적함을 유지시켜주는 특징이 있다.

이 제품은 성인은 물론 피부 자극에 민감한 유아동까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온라인 자사몰과 전국 50여개의 나인 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나인의 판매 베스트 티셔츠들의 피팅감을 베이스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제작한 엔이펙트 쿨에버 티셔츠 3종은 각각 슬림핏, 루즈핏, 와이드넥 디자인으로 일상 생활 속 쾌적함을 지켜주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코디 연출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었다.

엔이펙트 쿨에버 티셔츠는 우수한 흡수력과 건조성으로 몸의 수분 상태를 관리함으로 최상의 쾌적성을 유지하는 차별화된 기능 소재 쿨에버로 제작되어, 데일리는 물론 액티비티 활동 시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빠르게 마르고 세탁 후에도 흡한속건 기능이 반영구적으로 유지되므로 관리의 용이성 또한 우수하다.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여 자체 제작한 엔이펙트 쿨에버 티셔츠 3종은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특별 출시되어 1만5900/ 1만7900/ 1만9900원에 판매되다.




사진제공 = NAIN(나인)

엔이펙트 라인 첫 출시 기념으로 구매 금액별 무료 배송, 10% 즉시 할인,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사용 가능한 10% 리워드 할인 쿠폰을 증정할 뿐만 아니라 댓글 이벤트 및 SNS 해시태그 이벤트 참여 후 당첨자들에게는 엔이펙트 라인의 상품들을 담은 4만6500원 상당의 패키지 등과 적립금 증정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7월 1일 자사몰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나인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즌별 계절에 맞는 기능성 소재를 활용한 다양한 아이템을 개발해 일상 생활 속에서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온라인 자사몰 나인 멤버쉽 회원들에게는 각종 프로모션 진행 시 회원만이 미리 만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