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우포스, 조리 재입고 역시 품절 행진··· 무신사 1위로

Tuesday, June 30, 2020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916


6월 4주차 무신사 주간랭킹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우포스 조리가 1위에 올랐다. 재입고되기 무섭게 품절행진을 기록하고 있는 우포스 조리 블랙 컬러는 품절 현상까지 빚으며 이번 서머시즌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지난해 부터 꾸준히 인기 질주를 보이고 있는 2위 아디다스 오즈위고트리플 블랙 컬러가 그 주인공. 메시 소재로 완성한 어퍼 덕분에 뛰어난 통기성과 함께 컬러풀한 아이템들의 인기를 끄 는여름에도 존재감을 발휘한다.

쿨탠다드컬렉션에서 가장 높은 인기 아이템으로 눈길을 끌었던 무신사스탠다드 쿨맥스 테이퍼드 히든 밴딩크롭 슬랙스가 이번주 6위에올랐다. 쿨맥스테이퍼드히든밴딩크롭슬랙스는 흡한 속건 기능성 원사인 쿨맥스가 혼용된 원단을 사용해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한다. .

데님 맛집으로 소문난 피스워커와 페이탈리즘이 나란히 상위권 순위에 자리한다. 5위피스워커마인워커 ST 디벨롭은다 리가 길어보이는 슬림스트레이트핏이 돋보이는 데님팬츠로 밝은 블루 컬러가 시원한 서머룩 연출과 꼭 맞아 떨어진다.

10위 페이탈리즘 트레버스 페인트 진스는빈티지무드를 강조하는무릎의 슬릿 디테일과 자연스럽게 튄 듯한 페인트 자국이 트렌디하다. 허벅지 부터 밑단 까지 와이드하게 떨어지는 여유로운 핏이라 체형에 상관 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인기요소 중 하나이다. [패션비즈=이정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