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YG플러스, 수현 음성 담은 'AKMU' 굿즈 론칭

Tuesday, June 30, 2020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709
YG PLUS(대표 양민석)가 사운드 전문기업 브리츠와 함께 ‘악뮤(AKMU)' 콘셉트를 담은 블루투스 이어폰 '악뮤TWS(AKMUTWS)와 블루투스 스피커 '비에이-악뮤(BA-AKMU)를 론칭한다.

이번 제품은 가수 악동뮤지션의 감성을 담은 심볼과 색채에 블루투스 이어폰 전면에 악동뮤지션의 멤버 찬혁이 ‘항해’ 앨범 출시 때 직접 그린 물고기 로고를 새겨넣어 독특함을 더했다.  블루투스 이어폰과 스피커에는 그룹 멤버 수현의 음성 안내음을 추가했다.

블루투스 이어폰은 블루투스 V5.0칩셋을 탑재해 빠르고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하며, 퀄컴사의 QCC3020 칩셋을 장착해 주변소음을 줄이고 통화 시 깔끔한 목소리를 전달받을 수 있다. 또한 초소형, 초경량으로 제작되어 휴대가 간편하고 한번 충전하면 8시간 연속재생이 가능하다.

블루투스 스피커는 CSR 블루투스 V4.0칩셋을 탑재해 빠르고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하며, 고성능 유닛과 Bass Reflecting 시스템 탑재로 고음과 중저음의 안정적인 조화를 보여준다. FM라디오 감상은 물론, USB포트를 탑재해 무선연결 없이도 MP3 음악 플레이어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시간 확인 및 알람 설정 기능이 탑재되어 디지털 시계 기능도 담고 있다. 60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높고 1800mAh 대용량 배터리로 야외에서도 장시간 사용이 가능해 만족도 높은 야외활동을 할 수 있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