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한여름 더위 시켜줄 티티뱅크 티셔츠 인기

Thursday, June 11, 2020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1072


의류 단체 전문 기업 이도인더스트리(대표 김기철)가 간판 브랜드인 티티뱅크를 통해 단체복은 물론 개인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공급한다.

현재 코로나 여파로 많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소량 및 대량의 티셔츠 제작 상담 주문 까지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고 있다. 이도인더스트리의 관계자는 ‘현재 유행하고 있는 고객이 원하는 커스텀 제작부터 기성 단체복 맞춤복 까지 끊임 없는 시장조사와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높은 만족도, 재구매율을 보이고 있고 이는 기업의 매출에도 힘을 보태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도인더스트리는 그동안 온 오프라인 시장에서 단체복 사이트 티티뱅크(www.ttbank.co.kr) 기업사이트 이도애니티(www.anyt.co.kr) , 프리미엄사이트 세븐틴스(www.seventeenth.co.kr) , 반티전문사이트 반티뱅크 (www.bantbank.com)를 자체 제작  유통하는 등 프리미엄 단체복 시장에서 수요를 이끌어 왔다.

김기철 대표는 “코로나로 전도다난의 시대에 있지만 어려운 시기를 잘 이겨내 모두가 웃을 수 있는 시간이 왔으면 좋겠다. 불안한 시기에 최대한 고객이 안심하고 구매 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설명한다. [패션비즈=이정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