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멜로우, 내달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오픈

    안성희 기자
    |
    20.05.27조회수 4532
    Copy Link
    코오롱FnC부문(COO 이규호)의 남성복 커스텀멜로우가 내달 초 서울 성수동에 ‘새드 스마일 기프트샵’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이 브랜드는 지난 2월 온라인 주력 라인 ‘새드 스마일’을 론칭했다. 기존 커스텀멜로우보다 캐주얼한 스타일과 개성 있는 컬러, 다양한 액세서리로 구성돼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온라인 상품인 새드 스마일의 감성을 오프라인에서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새드 스마일 상품의 쇼룸 성격으로 코오롱몰(www.kolonmall.com)과 연동해 상품 구매까지 가능하다. 또한 새드 스마일 캐릭터를 담은 문구류와 스티커, 아이스크림 등 즐길 거리를 다양하게 펼칠 예정이다.

    이동호 커스텀멜로우 브랜드 매니저 부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는 점차 모호해지고 있다"며 "이번 팝업을 통해 새드 스마일이라는 온라인 콘텐츠를 오프라인에 옮기는 작업을, 그리고 고객들은 온라인에서 먼저 소개하는 새로운 시도"라고 말했다.

    한편 커스텀멜로우는 팝업스토어 오픈에 앞서 ‘울.어.도.돼’ 이벤트를 웹페이지와 SNS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 이 이벤트는 새드 스마일을 연상할 수 있도록, 소위 웃픈 상황에서 눈물을 흘리는 듯한 사진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7월과 8월에 각각 10명씩 선정해 1인당 50만원 상당의 새드 스마일 기프트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Related News

    • 남성복
    • 성수동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준지, 파리서 '반짝이는' 2024 F/W 컬렉션 장식
    24.01.22
    News Image
    한섬, '시스템' 올해도 파리 접수...홀세일 수주액 ↑
    24.01.18
    News Image
    이스트쿤스트, 2024 봄 컬렉션 1차 라인업 선봬
    24.01.1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