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비건 패션 '비비와이비' 올 여름은 트로피컬 마켓백

Tuesday, May 26, 2020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803


주영(대표 정용화)의 비건 패션 브랜드 '비비와이비(BBYB)'가 여름 시즌을 맞아 2020 여름 캡슐 컬렉션 '트로피컬 마켓백'을 선보였다. 낭만적인 정취와 여유로움, 열대 과일의 상큼함과 달콤함을 담았다.

내추럴한 컬러의 캔버스 보디에 포인트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줬다. 앞면과 내부에 넉넉한 크기의 주머니가 있어 수납 공간이 넉넉하고, 실용적이다. 사이즈는 미니(Mini), 남녀 모두 사용 가능한 유니섹스 사이즈의 미디엄(Medium), 여행용 캐리어 백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엑스트라 라지(Extra-large) 세 가지다. 컬러는 레드, 그린, 퍼플, 네이비, 블랙 등 총 5가지로 구성했다.

김지용 비비와이비 디렉터는 “에코백, 캔버스백의 성수기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시원하고 가볍게 들기 좋으면서 내구성 또한 강한 ‘트로피컬 마켓백’을 선보였다. 이번 신상품은 섬세한 디테일은 물론, 디자인과 수납력까지 갖춰 여행 가방으로도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주영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5일까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트로피컬 마켓백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 고객에게 ‘트로피컬 리유저블 에코백’을 증정한다. 에코백은 '환경을 생각하고, 실천하자'는 메시지를 담아 일회용 비닐봉투 대신 장바구니를 사용할 것을 제안하는 취지로 제작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