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모피명가 진도, 브랜드 복합관 '진도 아콤플리어' 오픈

Tuesday, May 26, 2020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829
모피 명가 컴퍼니 진도(대표 임영준)가 진도모피, 엘페, 끌레베, 우바, 진도로쏘, 진도옴므 등 전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복합관 아콤플리어(ACCOMPLIR)를 오픈했다. 롯데백화점 중동점 4층에서 선보이는 아콤플리어는 변하지 않는 가치를 추구해 온 ‘진도가 제안하는 스타일이 실현되는 곳’이라는 주제로 고객들에게 다가간다.

5개 브랜드를 한 공간에 모은 건 국내 퍼 시장 최초이며 진도만이 할 수 있는 플레이다. 그간 새로운 비즈니스 확장에 고민이 많던 이들의 첫 발걸음이기도 하다. 비수기 때 퍼 상품 판매에 애로를 겪던 진도는 앞으로 다양한 브랜드 아이템으로 탄력적인 운영을 꾀한다. 아콤플리어는 트렌드한 감성과 고급스러운 가치에 부합하는 공간으로 디자인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복합관을 통해 진도에서 전개하는 모든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 끌레베와 엘페, 진도모피로는 기존의 다양한 퍼 제품을 진도로쏘와 우바, 옴므로는 우븐 상품 강화에 집중할 예정이다. 이번 첫 매장을 시작으로 반응을 체크해 나간 뒤 앞으로 그 영역을 점점 넓혀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진도는 아콤플리어 오픈을 기념해 31일까지 구매 가격마다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