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뷰티 플랫폼 유어브랜드, ‘그린플러그드’와 협약

Tuesday, May 26, 2020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542


자연과 지구에 친화적인 그린 브랜드를 만든다~ 유어브랜드가 국내 최대의 음악 축제인 그린플러그드를 새로운 셀럽으로 맞이했다. 문화콘텐츠를 셀럽으로 화장품을 개발하는 독특한 방식의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자신의 소신과 철학으로 상품을 선택하는 밀레니엄 소비층을 겨냥하며, 환경 친화적인 그린브랜드로 탄생할 예정이다.

특히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인간과 지구 환경을 위한 작은 실천을 모토로 개발하게 될 그린브랜드는 환경 친화적인 화장품뿐 아니라 100% 생분해 소재, 자연 유래 성분, 리사이클이 가능한 기능등을 지닌 다양한 뷰티와 패션 굿즈 등이 개발될 예정이다.

노석지 인핸스비 대표는 “인간이 세상의 중심이 아니라 자연의 일부라는 생각은 꽤 오래전에 시작됐지만, 포스트코로나 시대에는 생존과 공존의 이유로 환경에 덜 유해하게 라는 가치가 삶 전반에 구체적으로 반영될 것이다. 이는 우리가 사용하는 화장품, 제품뿐 아니라, 문화적인 콘텐츠까지도 포함한다. 그린플러그드와 함께 뷰티를 넘어 통합적인 '그린브랜드'를 개발하는 것이 매우 의미 있는 일이라고 생각하고, 유어브랜드 전반에도 확장할 예정이다” 라고 설명한다.

뮤직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는 2010년에 시작하여 올해 11주년을 맞이하고 있으며 매년 3만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는 국내 최대의 음악 축제이자 친환경 문화 콘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도 그린플러그드서울2020이 수준 높은 뮤지션들의 라인업으로 7월에 서울대공원 인근 특설공간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그린플러그드서울2020은 와디즈 플랫폼에서 클라우드 펀딩으로 시작 20분만에 8억원을 달성해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콘텐츠아이디(대표 김승한)는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한 착한 생각과 작은 실천'이라는 기업 슬로건을 기치로 매년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3월에는 캣티시, 엘드라뽀, 히파지지, 4월에는 벨그림, 민트팩토리, 지니브로등을 론칭하는매달 새로운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4월에 출시된 인플루언서 채윤의 ‘벨그림 마스카라’(@chaemuse @belgleam_official)는 론칭 전 팬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예약판매에서 기획 물량을 완판 시키기도 했다.  

5월부터 출시예정인 골프선수 최예지의 골프전용 썬 브랜드인 포레마스트, KT 이대은 선수의 익스트림 남성화장품 팀튼, 남성 탑 인스타그래머인 임루온이 만드는 향수브랜드 쉐르페로, 유명 뷰티 유튜버 위우의 지구를 생각하며 만든 이너펄스, 슈퍼모델출신 하연화의 럭셔리 바디브랜드 소냐도르 등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유어브랜드는 세계 1위 화장품 ODM 기업인 코스맥스(대표 이병만)와 화장품 개발 전문회사인 인핸스비(대표 노석지), 인플루언서 마케팅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아이엠피랩(대표 강수호)이 공동으로 뷰티 인플루언서뿐 아니라, 패션모델, 운동선수, 배우, 아티스트 등 각 업계에 좋은 영향력이 있는 국내외 다양한 셀럽의 자기소유브랜드를 개발해 주는 플랫폼으로, 매년 다양한 카테고리의 20여개 셀럽브랜드를 개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