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레드 '서울라이프' 프로젝트 공개

    강지수 기자
    |
    20.04.29조회수 5269
    Copy Link



    쌤소나이트코리아(사장 최원식)의 컨템퍼러리 비즈니스 캐주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가 국내 신진 포토그래퍼 10인과 함께한 ‘서울 라이프(Seoul Life)’ 화보 컬래버레이션을 공개한다. 이태원의 거리, 지하철 역, 남산 타워 등 포토그래퍼 자신이 좋아하는 서울의 장소들을 쌤소나이트레드의 아이템 ‘미르’와 함께 사진으로 담았다.

    국내 라이징 포토그래퍼 10인(이동건 · 이세형 · 조성현 · 이재원 · 강지영 · 오재광 · 이은복 · 이재돈 · 윤보람 · 나소담)이 참여했다. 이들은 자신의 가치관과 신념을 적극적으로 드러내는 밀레니얼 세대의 작가들로, 각자의 관점에서 보고 느끼는 ‘서울’을 작품을 통해 예술적으로 풀어내며 쌤소나이트 레드가 추구하는 젊음과 열정으로 가득 찬 ‘유스 컬처(Youth Culture)’를 표현했다. 예를 들어 서울을 ‘쓸쓸함을 가진 도시’로 생각하는 조성현 포토그래퍼는 쓸쓸함을 품은 서울 사람들의 속도를 쌤소나이트 레드의 ‘태오’와 함께 작가만의 시선으로 담았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지하철에서 백팩을 메고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영 제너레이션에서 영감을 받아 지난 2010년 한국에서 처음 런칭했다. 이후 전 세계 20여개국에 진출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으며,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쌤소나이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글로벌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의 오리진인 '서울'을 조명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어 뜻깊다”라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젊음과 열정으로 가득 찬 국내 신진 포토그래퍼 10인과 함께한 ‘서울 라이프’ 프로젝트를 소셜미디어 채널들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Related News

    • 화보
    News Image
    폴햄, 올 봄도 김태리·류준열과...컬렉션 화보 선공개
    24.01.22
    News Image
    브라운브레스, 세컨드브랜드·해외 확장... 올해 300억
    24.01.17
    News Image
    아이웨어 브랜드 '마노모스' 새로운 뮤즈 남궁민 화보 공개
    24.01.17
    News Image
    리틀그라운드, 2024 신학기 스쿨백 화보 선봬
    23.11.28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