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화장품 아이소이, 손세정제 1만개 기부

    haehae
    |
    20.03.30조회수 5794
    Copy Link
    자연인(대표 이진민)에서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아이소이가 고객에게 전달한 ‘깜짝 선물’이 SNS와 뷰티 전문 커뮤니티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아이소이는 코로나19의 여파에 도움이 되고자 일부 화장품 생산을 멈추고 급히 100% 천연 손세정제를 제작, 아이소이 고객을 대상으로 발송을 시작했다. 총 발송인원은 3월 27일 현재 기준 약 1만개에 달한다.

    아이소이의 자체제작 손세정제는 건조함을 막기위해 판테놀, 알로에 추출물, 프로폴리스 추출물 등 보습성분을 함께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보다 신속한 전달을 위해 초반 생산에는 부득이 신제품 제작을 위해 미리 공수해 두었던 미스트 용기에 손 세정제를 담아 전달하기도 했다.

    아이소이 브랜드 관계자는 "브랜드의 깜짝 선물에 감동 받은 고객들은 아이소이 홈페이지 외 개인SNS, 뷰티 커뮤니티를 통해 후기를 남기기 시작했다"며 "한 뷰티정보 커뮤니티에서는 ‘이 시국에 사은품 대박이네요’라는 제목으로 “코로나 때문에 난리인데 정말 좋은취지 인 것 같다는 의견을 전했다"라고 언급했다. 또 다른 고객은 편지와 손세정제를 찍은 사진과 함께 “아이소이 다시 보인다, 받자마자 가방에 넣어 다닌다”며 선물 받은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아이소이가 고객들에게 전달한 손 세정제는 지난 고객뿐 아니라 손세정제가 필요한 다양한 지역, 단체에도 기부됐다. 특히 지난 19일에는 코로나19의 최대 피해지역인 대구시에 1만개의 손세정제와 피부진정과 복원에 도움을 주는 화장품까지 총 2억원 상당의 기부를 진행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브랜드 창립이래 꾸준한 기부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국내외 아동결연기부’, ‘나홀로 가정 및 청소년 후원’, ‘해외 낙후지역 어린이를 위한 교육시설 건립’ 등 다양한 지역의 소외 계층에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세이브더칠드런, 기아대책 등을 통해 연간 4억원의 기부금을 전달한 바 있다.



    Related News

    • 뷰티
    News Image
    지그재그, 상품 검색 후 구매까지 가장 빨라
    24.01.12
    News Image
    신규 뷰티 지샌달, 신상 1주일 만에 솔드 아웃
    24.01.11
    News Image
    연작, 전초 컨센트레이트 대용량 한정 출시
    24.01.05
    News Image
    지그재그,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거래액 1000억 돌파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