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슬레저브랜드 '스컬피그' H&B스토어 올리브영 입점

    이광주 객원기자
    |
    20.03.27조회수 5981
    Copy Link
    여성 애슬레저룩 브랜드 ‘스컬피그’가 3월 헬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한다. 스컬피그는 작년 수십 차례의 전국적인 팝업스토어 행사와 롯데 현대 신세계 등 국내 대형 유통 3사 백화점을 통한 팝업스토어를 전개했다.





    때문에 헬스케어에 관심이 높은 여성 고객들에게 큰 인지도를 쌓았으며 애슬레저 브랜드 최초로 올리브영에 입점한다.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 입점되며 올데이레깅스 블랙, 네이비 (M, L사이즈) 구성으로 판매가 진행된다.

    스컬피그에서 선보이는 첫 상품은 올리브영 입점 상품인 ‘올데이레깅스’로 스컬피그 소재연구 개발팀에서 데일리 애슬레저룩으로 최적화된 원단인 ‘셀라’ 원단을 사용해 만들어진 베이직한 레깅스다.

    ‘셀라’는 흡한속건(빠르게 흡수,건조)의 기능과 사방 스트레치로 역동적인 운동에도 적합한 소재다. 올데이레깅스는 운동 입문자에게 최적화된 기본 레깅스로 대중적으로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 된 부분이 특징이다. 또한 스컬피그가 자체 개발한 삼각무 패턴을 이용해 Y존 삭제와 힙 업 효과를 만날 수 있다.

    조준호 스컬피그 대표는 “그동안 온라인 판매 영역에서 탄탄하게 입지를 다져왔다면 2020년에는 오프라인 사업 영역의 확장을 추진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여러 여성 애슬레저 브랜드들의 강세 속에서 향후 스컬피그의 오프라인 사업 영역의 성장이 기대되고 있다.

    Banner Image